통일방해 내정간섭 전쟁위협 미국규탄대회 2018년 4월 7일 (토) 오후 3시 광화문 미대사관앞




통일방해 내정간섭 전쟁위협 미국규탄대회
ㅇ 일시 : 2018년 4월 7일 (토) 오후 3시
ㅇ 장소 : 미대사관 앞 (광화문 KT 앞)
ㅇ 주최 : 4.7 미국규탄대회 준비모임, 제주 4.3 70주년 기념사업위원회

대북적대정책 폐기!
북미평화협정 체결!
한미합동군사연습 영구중단!
제주 4.3 학살 진짜 주범 미국은 즉각 사과하라!

통일방해 내정간섭 전쟁위협 미국규탄대회 2018년 4월 7일 (토) 오후 3시 미대사관앞

평창을 계기로 남북관계 개선의 출구가 열리고, 4월 남북정상회담 합의로 남북관계의 극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정세는 열리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어떤 정세를 열고 만들어 갈 것인지 깊이 사색하고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당면해서, 4월 남북정상회담이 민족적 대경사로 될 수 있도록 온 겨레가 나서서 환영하고, 남북정상회담 성사를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 나가야 합니다.

또한, 민족문제에 내정간섭을 일삼고 대결과 전쟁을 부추기는 미국에 대한 분노와 규탄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내고, 미국이 대북적대정책을 폐기하고 평화협정 체결에 나서도록 적극 투쟁해 나가야 합니다.

2018년 조국통일의 대전환기에서 자주통일진영 본연의 임무와 역할은 "반미투쟁"을 적극 벌여 나가는 것입니다. 시대의 흐름을 똑 바로 보고 시대와 정세에 복무하는 투쟁에 모두가 매진해나가야 합니다.

이에, 오는 4월 7일 (토), 3월 3일에 이어 2차 <미국규탄대회>를 각 계와 공동으로 개최할 것을 제안드립니다. 동지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통일방해 내정간섭 전쟁위협 미국규탄대회 2018년 4월 7일 (토) 오후 3시 광화문 미대사관앞




[결의문] 4월 7일, 통일방해 내정간섭 전쟁위협 미국규탄대회 결의문

외세의 개입과 간섭을 철저히 배격하고,
우리민족끼리의 힘으로 자주통일을 실현하자!!!


70년 전 제주의 하늘과 대지는 온통 핏빛이었다. 4.3항쟁은 미군정의 폭정과 억압에 맞서 미국과 이승만 일당의 이남 단독선거와 단독정부 수립 음모를 온 몸으로 거부하며, 자주독립통일국가 건설을 위해 일떠섰던 반미구국항쟁이었다. 정의로운 제주 4.3항쟁을 미군정은 가혹하게 탄압했고, 진압작전을 진두지휘했다. 제주 4.3학살의 진짜주범은 미국이며, 그 책임은 명백히 미국에게 있다. 미국은 4.3 학살에 대해 무릎 꿇고 사과해야 한다.

70년 전 제주를 피로 물들였던 미국은 아직도 이 땅 한반도에 핵전쟁 위협과 대북적대정책, 그리고 통상압력으로 우리 민족을 철저히 유린하고 있다. 천재일우와 같은 대화국면에서 미국은 이를 어떻게든 방해하기 위해 대북적대정책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한미합동군사연습을 보란 듯이 강행했다. 우리는 미국의 남북관계 방해책동을 강력히 규탄하며 우리민족끼리의 힘으로 한반도 평화와 자주통일을 실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결의를 밝힌다.


문재인 정부가 민족자주의 입장에서 남북관계를 개선하도록 적극 추동해나가자!

문재인 정부는 평창이후 높아만 가는 민족의 단합과 통일의 분위기에도 여전히 남북문제를 미국과 사사건건 의논하면서 미국의 눈치를 보고 있다. 이는 우리민족끼리 통일하기 위한 민족의 장래를 위해서라도 결코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이다. 문재인 정부가 4월 27일 남북정상회담을 거치면서 미국의 간섭을 철저히 배제하고 우리 민족의 힘으로 남북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당당하고 담대하게 나아가도록 적극 요구하자! 문재인 정부가 민족의 문제에서 민족자주, 민족공조의 입장을 철저히 견지하도록 적극 추동해나가자!


남북문제를 더 이상 되돌이킬 수 없는 불가역적 단계로 만들어나가자!!!

남북정상회담 이후 우리 민족은 6.15자주통일시대를 실현하는 든든한 토대를 마련하여야 한다. 남북 사이의 왕래와 교류협력을 누구나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전면 보장해야 한다. 철저한 민족자주의 입장에서 남북관계를 개선하고, 우리 민족의 단결된 힘을 모아 6.15자주통일시대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향후 남북관계가 6.15자주통일시대를 열어내고 이를 더욱 높은 단계로 발전시켜 나가는 데 모든 힘을 기울여나가자!


항구적인 한반도 평화체제를 위한 북미평화협정을 체결하고, 미국의 핵위협정책을 종식시켜 나가자!!!

미국은 더 이상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에 대해 간섭과 방해를 하지 말고,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북미대화에 나서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대화 상대방인 북을 겨냥한 적대정책을 폐기하고, 전쟁위기를 불러오는 한미합동군사연습을 영구히 중단해야 한다. 이남을 종속의 올가미로 가두고 있는 노예조약 한미상호방위조약을 폐기하고, 침략적 한미동맹을 해체해야 한다. 한반도의 비핵화는 북핵의 일방적 폐기가 아니라, 북을 위협하는 핵대결정책을 중단하고, 한반도 주변의 핵무기와 관련시설, 핵투발 수단을 모두 철거하는 데서 출발해야 한다. 미국의 시대착오적인 핵위협정책을 종식시키고, 침략적 한미동맹을 해체하여 항구적이고 공고한 한반도 평화체제를 실현시켜 나가자!!!


민족사적 대전환기! 우리 민족의 단합된 힘을 적극 모아나가자!!!

한반도의 봄이 오고 있다. 평화와 통일을 향한 온 겨레의 염원이 현실이 되고 있다. 외세의 지배와 간섭 없이 우리민족끼리의 당당한 힘으로 민족의 공동번영과 자주통일시대를 열어놓기 위해 우리는 온 민족의 단합된 힘을 적극 모아나가자! 전민족대회의 성사로 우리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6.15자주통일시대를 열어내자! 6.15자주통일시대를 열어내기 위해 민족자주와 6.15공동선언의 깃발 아래 모두가 힘을 합쳐 나가자!!!


- 제주 4.3학살 진짜 주범 미국은 즉각 사과하라!!!
- 문재인 정부는 민족자주의 입장에서 남북관계 개선에 담대하게 나서라!!!
- 미국은 대북적대정책 폐기하고, 북미평화협정 체결에 나서라!!!
- 미국은 한미합동군사연습 영구 중단하고, 종속적 한미군사동맹 해체하라!!!
- 미국은 핵전쟁 위협 중단하고, 한반도 주변의 모든 핵무기를 철거하라!!!
- 우리민족끼리의 힘으로 자주통일을 실현하자!!!


2018년 4월 7일
통일방해 내정간섭 전쟁위협 미국규탄대회 참가자 일동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