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투쟁 : 민족자주통일 미군철거 한미동맹파기 반미반일 민중주권


불행 고통 절망...
한숨과 눈물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까.

왜 그런지
바탕(본질)적 원인을 생각해 보았습니까.

알아야
벗어날수 있습니다.

알아야
사람답게 재미나게 살수있습니다.

우리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오손도손 사람답게 재미나게 사는 길을 활짝 열어젖히려고, 헌신적으로 일하는, 진정한 애국자 진정한 애국단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분들의 말을, 시간을 내서, 또박또박 읽고, 귀를 쫑긋세워 듣고, 눈을 크게뜨고 보고, 얼을 바짝차려 짚어헤아리고...

압시다.
알아야 합니다.

고통의 뿌리(원인)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재미나게 사람답게 살수있는지!

움직입시다.
패배주의에 빠진채, 땅을치고 울고불고 피눈물을 흘리며 앉아있어서는, 고통이 풀리지 않습니다. 고통의 뿌리를 뽑아내야, 비로소 고통이 풀립니다. 떨쳐일어나 고통의 뿌리를 뽑아내고 사람답게 행복하게 삽시다. 움직입시다.

아래는
민족자주 민중주권 실천투쟁에 헌신분투하는 진정한 애국애족 단체들입니다.
이분들을 중심으로 똘똘뭉쳐야 우리 민중이 사람답게 잘 살수 있습니다.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범민련)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페북(공동)

민중민주당 (민중당)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반미투쟁본부(반미투본)
유투브     페이스북

반일행동
유투브     페이스북

진보학생련대
페이스북

민중대책위원회(민대위)
유투브     페이스북

평화협정운동본부(평협)
홈페이지     유투브

희망나비
유투브     페이스북

전국세계로총(전총)
유투브     페이스북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을 희망삼아 피눈물을 삼키며 밤낮없이 지치도록 죽도록 일해도 하루하루 생계마저 팍팍한 이 현실에서, 앞날이 막막한 이 현실에서,

침략자 미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반민중 역적무리가 모든것을 틀어쥐고 호의호식하며, 주구들을 내몰아 애국자 애국단체 민중을 탄압하는 이 현실에서,

민족자주!
미군철거!
불행과 고통의 뿌리 미군철거 만이 행복의 길이고 유일한 길입니다.

우리 어머니 아버지들은 극악무도한 왜놈들의 총칼과 착취에 굴하지않고, 허리띠를 졸라매면서도 쌀 한숟갈, 동전 한닢을 모으고모아 독립투쟁을 옹위하고 한마음한뜻으로 맞받아싸워 기어이 이겼습니다.

오늘
우리도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웃으며, 스스로를 믿고, 민족자주 승리를 믿고,

오가며
민족자주 미군철거 투쟁에 힘찬 박수를 보내주고, 손을 높이들어 지지해주고, 수고한다 고맙다 진심어린 인사 한마디 건네주고,

오가며
침략자 미제일제 주구의 탄압과 행패질에 맞서 단호한 말한마디 보태고,

오가며
마실것 하나 빵 하나라도 챙겨주고 보살펴주고 지켜주고,

일상에서
민족자주! 미군철거! 명확히 말하고,

...

한사람 한사람의 작은 실천으로 뭉쳐진 거대한 힘.

승리의 담보.
행복의 길.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고, 침략자 왜구가 우굴거리고, 침략자 미제일제에게 부역복무하는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역적무리가 모든 것을 틀어쥐고서 호의호식하며 주구들을 내몰아, 민족자주 민중주권 실현에 헌신분투하는 진정한 애국자 진정한 애국단체를 탄압하는 이 현실에서,

민족자주 반미반일 미군철거를 명확히 말하고, 미군철거 실천투쟁에 떨쳐나서는 것은, 어디에서 무슨일을하며 살든 한사람 한사람 우리 모두의, 시대적 사명이자, 당면과업이고, 행복의 열쇠 입니다.

민족자주! 미군철거! 뜻을 같이하는 두세명씩이라도 뭉치고, 가족 친지 벗들을 온화한 사랑으로 일깨워서 민족자주! 미군철거! 애국애족의 길에 함께합시다. 진정한 애국애족 단체들을 중심으로 대단결을 이룹시다.

소중한 스스로의 삶보다 민족자주 미군철거를 앞자리에 놓고서 애국애족의 숭고한 길에 헌신투쟁하는 분들이, 고마운 분들이고 고마운 단체이고 진정한 애국자 진정한 애국단체 입니다.

바탕(본질)을 꿰뚫어보고 미군철거 실천투쟁하는 총명하고 당찬 우리 청년.학생들은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이고 기둥입니다. 억만금과도 바꿀수없는 보배중의 보배입니다.

마땅히, 떨쳐나서,
진정한 애국자 진정한 애국단체를 지키고 함께 싸웁시다.
적극적인 지지 응원 후원으로써 힘을 합칩시다.

민족자주!
미군철거!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군을 몰아 냅시다.

이깁시다.

민족자주 승리!
신념을 틀어쥐고 웃으며 용맹하게 싸웁시다.

민족자주는 반드시 이깁니다.
민족자주는 정의이고, 민족자주 승리는 필연입니다.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








소식누리
바탕(본질)을 명확히 말해주는 좋은 글들이 있는 글누리 입니다.
아쉽게도, 나팔수와 똑같은 맥락으로 씌어진 이상한 찌라시 글이 중간중간 섞여 있습니다. 잘 가려서 읽으시기 바랍니다.

본질을 명확히 하는 값진 글은 시간을 내서 또박또박 읽고, 두루두루 퍼나르고 알려주고 이야기해주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읽고, 짚어헤아리고, 함께 실천투쟁.승리 할 수 있도록 합시다.

21세기 민족일보 minzokilbo.com

반일뉴스 antija.com

진보노동뉴스 prolabour21.com

21세기대학뉴스 21unews.com

경찰개혁신문 policenews21.com







<참고>

점령자 미제국 맥아더 하지 포고령 - 조선 땅을 점령함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계획 실체

강제 백신 예방 접종 :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 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화










아래는,
우리의 적은 미제 이다. 이북(조선)은 적이 아니다.
라는 것을 명확히 알고, 명확히 말하고, 민족자주! 미군철거! 실천투쟁하시는 애국자분들은 읽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피줄인 이북(조선)을 적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미제국, 미국)를 우방.동맹.혈맹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 개놀음하는 매국역적놈, 침략자 미제일제와 매국역적놈의 떨거지 개놀음하는 얼간망둥이들은, 천번만번 읽어서, 스스로가 얼마나 머저리인지 깨달아, 애국애족까지는 아니라도, 적어도 사람으로는 살기 바랍니다.

뭐가뭔지 어안벙벙 헛갈리는 분들도, 또박또박 읽고, 짚어보고, 헤아려보아, 또렷하게 알아서, 애국애족 보람찬 길을 걸으면 기쁘겠고 그러하기를 바랍니다.




민족자주 민중주권,
이른바 진보(進步) 라는 인사.단체.글누리는 수없이 많이 있습니다.
군사.정치.경제.교육.의약.종교.문화.예술...민주.정의.인권.개혁.공정.평등.평화.사랑.자주.통일...로동자.농민.빈민.실업자.어린이.청년.학생.로인.녀성...

민족자주!
미군철거!

인사.단체.글누리 판단기준은 바탕(본질)인 민족자주! 미군철거! 를 명확히 말하는가 아닌가 입니다. 민족자주! 미군철거! 명확히 말하지 않는 인사.단체.글누리는 제 스스로의 량심을 속이고 숭고한 민족적 량심을 속이는 명백한 가짜 입니다. 민족자주! 미군철거! 명확히 말하는 진짜 인사.단체.글누리는 아주 드뭅니다.

게중에는,
겉보기와는 달리, 실제로는 친미친일 사대매국 한미동맹 한미일동맹 반북적대 반통일 반민족 반민중 반력사적인 맥락에서 교묘하게 씌어진 글들이 왕왕 섞여있습니다.

정의롭고 슬기로우며 용맹무쌍한 우리민족을 어떻게든 깎아내리면서, 미제일제 등 제국주의를 미화함으로써 알게모르게 사대매국에 빠지게 만드는 얄궂은 글들도 섞여있습니다.

우리 문제는, 우리 현실을, 우리 시각에서, 자주적으로 들여다보고, 자주적인 길을 찾아야 마땅합니다. 다른나라 리론(理論)이나 사례를 틀로 놓고서, 그 안에 우리문제를 구겨넣는 얼토당토않은 글들이 무척 많습니다.

우리민족은 원래 하나이고 지금도 하나이고 앞으로도 하나임에도, 마치 서로다른 둘인것처럼 알게모르게 세뇌시켜, 이북(조선)에 대한 이질감 거부감 비하감 적대감을 퍼뜨리는 글들이 부지기수입니다.

원래 하나이고 지금도 하나인, 이북(조선) 일은 곧 우리 자신의 일입니다. 예컨대, "북미 핵대결 분석" 따위의 제목아래, 우리와는 아무런 상관도없는 남에 나라 사이의 일인양, 남의 나라간 축구경기 해설하듯이 나불거림으로써, 하나인 이북(조선)을 다른 나라처럼 느껴지도록 알게모르게 세뇌시키는 반민족적인 글들이 여기저기 깔려있습니다. '북미핵대결'이 아니라, '우리민족 대 침략자 미제간 핵대결' 이고, 우리 이남에서는 해외에서는 무엇을 어떻게 하여 힘을 합쳐 침략자 미제를 족치고 미제침략군대를 쳐물리치겠는가를 말하고 실천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침략자 미제일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무리에 맞받아 싸워 '이기자'가 아니라, '안된다' 라고 세뇌시켜 패배주의에 빠지게 만드는 글들이 수두룩합니다. 싸우자!이기자! 없이, 땅바닥에 주저앉아서 원망.한탄.하소연...

침략자 미제일제에서 비롯하는 전쟁위험과 온갖 원통한 희생 고통 착취 불행을, 그 뿌리인 침략자 미제일제와 분리시킴으로써, 문제의 뿌리(바탕, 본질)를 알지못하는 바보로 만들어, 싸워야할 과녁에 집중/단결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흩어지고 약해져, 이기지 못하게 만드는 글들이 온통 뒤덮고 있습니다.

침략자 미제가 한미동맹이라는 허울아래 짜놓은 식민지노예틀 전쟁전초기지틀 안에서, 우리민족의 자주.민주.통일을 하겠다는 어처구니없는 글들이 많고도많이 섞여있습니다.

침략자 미제일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주구들의 반민족 반민중 손아귀안에서, 로동자 농민 민중의 행복을 이루자는 가당치않은 글들도 차고넘치도록 섞여있습니다.

'국제강도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지금은 무서워서 항미투쟁을 못하겠다. 해방되고 나면 항미독립투쟁 하겠다' '국가보안법이 무서워 항미투쟁 못하겠다. 국가보안법이 없어지면 항미독립투쟁 하겠다' 라는 행태의 웃기는 글들도 아주아주 많이 섞여 있습니다.

모든 문제의 뿌리인 침략자 미제군대를 그냥 둔채로, 국가보안법이니 소파(Sofa)니 로동법이니 ... 법(제도)을 폐지하거나 개정하거나 새로운 법을 만들면, 문제가 해결될 것같은 환상에 빠지게 만드는 글들이 도처에 깔려있습니다.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식민지노예체제 전쟁전초기지체제에서, 그것도 전쟁중인 정전상태에서, 종이장에 씌어진 법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침략자 미제와의 한미동맹 한미일공조 반북적대 북침전쟁을 주창하면서, 빨갱이 종북 친북 타령을 늘어놓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질에 미쳐날뛰는 것이 애국애족 이라고 착각하는, 얼간망둥이 머저리 같은 글들도 섞여있습니다.

반일자주를 웨치면서 친미사대 반북적대를 주창하거나, 반미자주를 웨치면서 친일매국 반북적대를 주창하거나, 반미반일을 웨치면서 반북적대를 주창하거나, 자주통일을 웨치면서 한미동맹 북침전쟁을 주창하거나, 민족자주를 웨치면서 한미일동맹 외세공조를 주창하거나, ...

민주 정의 개혁 평등 평화 사랑 인권을 웨치면서 제국주의를 옹호하고 반북적대를 주창하거나, 우리 력사를 웨치면서 친미친일 반북적대를 주창하거나, 국어 민족종교 민족문학 민족예술 국악 한의약 참의료 참교육 참언론을 하겠다면서 친미친일 반북적대를 주창하거나, 로동자 농민 민중 복지를 웨치면서 신자유주의 세계화 한미동맹 반북적대를 주창하거나, ...

건강을 말하면서 유전자조작(GMO) 예방접종(백신접종) 독성의약 가공.인공.화학식품을 옹호선전하거나, 인권을 웨치면서 통합전산화(디지털화) 생체칩을 주창하거나, ... 알다가도모를 희한한 사이트나 글들도 무수히 섞여있습니다.

무언가가 다가오고 있을때에, 지난 일이나 엉뚱한 것을 대대적으로 불어대어, 이땅의 주인인 민중의 눈과 귀를 가리우고 혼란에 빠뜨려, 미리 막지못하고 그냥 앉아서 당하게 만드는 간악하고 교활한 글들이 번번히 쏟아져 나옵니다.

진정한 애국자.애국단체가 문제의 뿌리(본질)를 명확히하는 행사를 하려하면, 얼른 나서서, 나는 같은날 이것한다 식으로 움직임으로써, 이땅의 주인인 민중이 문제의 본질에 집중단결 하지못하게 분산약화시켜 이기지못하게 만들고, 아무것도 이루지못하게 만들어, 결과적으로 모두 패배주의에 빠지게 만드는 단결파괴 글들도 번번히 쏟아져 나옵니다.

미리 보고알아서 일이 터지기전에 명확히 말하여 막지않고, 일이터지고 뒤정리까지 끝나고 어찌할수없는 상태로되고나면, 뒤늦게 그때가서 뭐대단한 것이라도 밝히는양, 그것도 뿌리(본질)는 빼고 껍데기만 가지고서 두리뭉실 화려하게 늘어놓아, 민중의 타오르는 분노를 분노로 소멸시켜버리는 교활한 글들도 번번히 쏟아집니다.

말해야할 것은 말하지않고 말해야할 때는 입다물고, 움직여야할 일에는 움직이지않고 움직여야할 때는 엎어져있고, 있어야할 곳에는 있지않고 있어야할 때는 없고, 서야할 자리에는 서지않고 서야할 때는 슬쩍 빠지고, 싸움에는 도망가고 싸움 끝나면 나타나 펄펄뛰고, 주인인 민중을 내리보며 동원.리용이나하려들고, 그러니 입을열면 헛소리 움직이면 헛짓. 문제를 풀 생각이 애초 있지않으니 본질(바탕, 뿌리)을 철처히 피하면서 그럴듯하게 행세나 하려드는 가짜 인사.단체.글누리 차고도 줄줄넘쳐납니다.

.....

글누리 자체가 침략자 미제일제가 만든 침략도구일수도 있고, 민족전체를 희생시켜서라도 돈 권력 명예 따위를 움켜쥐는데 환장한 천박하고 암둔한 친미친일 역적무리가 만든 위장단체일수도 있고, 미제일제 역적무리의 공작원 꼭두각시(괴뢰) 끄나풀이 들어박혀서 작당질을 하는 경우도 있을수 있습니다.

침략자 미제일제의 노예살이는 싫으면서도,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역적질로 움켜쥔 더러운 돈 권력 명예 따위를 지키려 발버둥치며, 주인인 민중위에 군림하려는, 간악하고 교활한 기득권세력의 가련한 작당질일수도 있습니다.

바탕(본질)이 무엇인지 잘 알면서도, 본질에는 입을 꽉다물고 철두철미 덮어가리운채, 얼토당토않은 부스러기를 그럴듯하게 부풀리면서, 애꿎은 사람들을 이리저리 끌어모아, 그 무슨 큰 애국애족이라도 하는냥 행세하며, 제 개인의 공명심을 채우려드는 간교한 놈들의 작당질일수도 있습니다.

바탕(본질)이 무엇인지 잘 알면서도,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다보니, 기회주의에 빠지거나 두려워서 엉거주춤 두리뭉실 뭉개다보니 그럴수도 있습니다.

민족자주 반미반일 애국애족의 옳바른 길을 지향하지만, 반력사 반민족적인 반공세뇌공작에 걸리고 우민화공작에 걸려 앞뒤 맥락을 깨닫지못하다보니 그럴수도 있습니다.

.....

민족자주!
미군철거!
바탕(본질)을 빼고 덮어가리우는 터무니없는 가짜 인사.단체.글은 걸러내시기 바랍니다.

가짜는, 그 무엇을 내세우든, 내세우는 사명 보다 사심(私心)이 앞서는 것이고, 내세우는 사명이 사심을 채우기위한 수단으로 되고 있는 것입니다. 가짜는 곧 혼란.분렬.대립 민족대단결방해 민족자주통일방해 친외세반민족 사대매국 기회주의 공명주의 파당(派黨) 입니다. 진짜 아니면 가짜 입니다. 중간은 없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가짜는 척결되어야 합니다.




바탕(본질)은
ㅇ 민족자주 (=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친미친일반역무리청산 반미반일 민족자주통일)
ㅇ 민중주권 (= 진짜 민주주의) 입니다.

진짜/가짜 기준은 "민족자주! 미군철거!" 입니다.

이땅 모든 문제의 뿌리는 침략자 미제군대 입니다.
모든 문제는 그 뿌리인 침략자 미제군대를 명확히 전제하여 말하고 길을찾고 싸워이겨 풀어야 합니다.

침략자 미군을 철거해야 민족자주가 됩니다. 미군철거로 민족자주가 되어야, 그우에 민중주권이 될수있습니다.

단순명백합니다.
잡설이 있을수 없습니다.

민족자주!
미군철거!
바탕(본질)을 빼고 덮어가리우는 터무니없는 가짜 글을 읽고, 가짜 인사를 쳐다보고, 가짜/위장 단체를 따라다니면, 스스로도 모르는 사이에 바보가 됩니다. 바보가 되면, 입만열면 헛소리로 되고, 움직이기만 하면 헛짓으로 됩니다. 자칫하면 매국배족 역적질로 됩니다. 스스로가 바보가 되어있는지 헤아려 봅시다.



바보,
문제의 뿌리(바탕, 본질, 진실)를 모르는 바보,

일제강점 40년,
미제강점 70년이 훨씬 넘도록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어째서
우리땅에 양키군대가 깔고앉아 있는가?

어째서 우리땅에 양키군대가?
어째서 양키군대가?
어째서?
... 생각조차도 해보지 못하는 바보.


미제(미제국, 미국)가 철천지 원수 침략자 라는 력사적 진실 조차도 모르는 바보. 침략자 미제의 핵심 지배수단이 군대와 반공 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 일제 제국주의가 거짓 반공세뇌에 악착같이 매달리는 까닭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이 침략자 미제의 식민지노예땅 전쟁전초기지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이남땅에서는 모든것이 죄다 거꾸로 뒤집혀 있음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애국애족이 탄압받고, 친미친일 매국배족이 애국애족 행세한다는 것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정부와 나라(국가)가 같은것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정부가 있으면 그것이 곧 나라(국가)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이남땅이 주권을 가진 정상적인 나라(국가)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입법 사법 행정 3권분립체계를 갖춘 정상적인 민주법치국가라고 착각하는 바보. 스스로가 주인으로 사는 민주주의라고 착각하는 바보.

이남땅에는 주권이 없다는것 조차도 모르는 바보. 주권이 없으면 겉모양이 어떠하든 나라(국가)가 아니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주권없는 땅의 정부/정권은 침략자 외세의 식민지 대리통치기구(꼭두각시 괴뢰 정부/정권)에 지나지않는다는것 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의 정부/정권은 침략자 미제가 미군정아래서 만들어놓았다는 력사적 진실 조차도 모르는 바보. 정치인들과 정부/정권이 이땅의 주인인 민중의 뜻에따라 민중을 위하여 일한다고 착각하는 바보. 선거를 잘하면 문제가 풀릴것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법(제도)을 새로 만들거나 개정하거나 폐지하면 문제가 풀릴것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나는 군사는 모른다, 나는 정치는 모른다, 나는 경제는 모른다,... 내 먹고사는 일만 알면 된다 라고 착각하는 바보. 눈앞의 먹을것밖에 모르는 벌레처럼 사는 바보. 나가 아니라 우리를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스스로가 군사.정치틀 안에서 살고있고, 스스로의 운명이 군사.정치틀에 좌우된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의 군사.정치.경제.교육,... 모든 틀은 하나로써(통째로) 침략자 미제가 제놈들 이익을 위하여 짜놓았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스스로 판단.결정.집행하는 주인으로서의 권리.권한 곧 주권(主權)이 모든 것의 바탕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주권이 있으면 사람이고 없으면 노예이고, 주권이 있으면 나라(국가)이고 없으면 식민지노예땅 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주권은 있다 없다 둘가운데 하나이지 중간은 없다는것을 모르는 바보. 주권은 곧 생명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주권은, 금덩이처럼 물건도 아니고, 종이장에 씌어진 것도 아니고, 외세에게 달라말라 할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알지못하는 바보. 직접.간접.형식.방법을 불문하고 그 어떤 외세로부터의 간섭.지배도 단호히 배격하고, 철두철미 민족자주(民族自主)에 립각하여, 스스로 판단.결정.집행 하는것 그 자체가 주권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그렇게 하면 주권이 있는 것이고, 그렇지않으면 주권이 없는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군을 몰아내고 주인으로서 당당하게 살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떨쳐나서 침략자 미제와 싸워이길 생각을 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군철거가 핵심이자 주권쟁취이고 민족자주 실현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군대가 모든 문제의 뿌리이고 미군철거가 모든 문제를 풀수있는 유일한 길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미제가 겉으로는 거들먹거리지만 '미제 나가라'고 할까보아 벌벌떨며 애간장을 바짝바짝 태우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미제 나가라'고 하면 미제가 설설기며 매달린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강도.깡패 미제에게 아부굴종할수록 미제는 더 못되게 논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미제는 우리땅에서 쫓겨나면 바로 우장창 무너진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뭉쳐 '미제타도' '미군철거' '미제 나가라'고 떨쳐일어나면 미제군대는 쫓겨날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모두가 떨쳐나서면 얼마든지 이길수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남녀로소 바로 내가 이땅의 주인이라는 것을 알고 떨쳐일어나지 못하는 바보.

파멸의 구렁텅이에 빠져 발버둥치며 마지막 발악을 하고있는 미제를 세계 최강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세계도처 여러 나라들이 파멸하는 미제를 배격하고 반미자주 대렬에 줄줄이 합류하고 있음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미제의 파멸은 확정적이라는 것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강도 미제가 꽈당 나자빠질 시각이 눈앞에 다가와있음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파멸하는 미제에 매달리는 머저리는 미제의 파멸을 늦추는 희생양(전쟁마당)으로 된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파멸하는 미제군대(미군)를 당장 몰아내는 것이 우리가 살길이라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세계는 반제자주 대 제국주의 두 세력이 맞서고 있음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반제자주가 정의로운 선(善)이고 제국주의가 나쁜 악(惡)이라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제국주의 생존방식은 침략전쟁과 략탈.착취 라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제국주의 본질은 강도.깡패 라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일제강점 곧 극악무도한 일본제국주의 강점을 겪었고, 지금 미제강점을 겪고 있으면서도, 이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이북(조선) 중국 로씨야 벨라루씨 이란 수리아 꾸바 베네수엘라 ... 등이 정의로운 반제자주세력을 이루어 침략자 제국주의세력에 맞서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세계 대부분의 국가들이 국력이 약하다보니 겉으로 드러내지는 않지만 당연히 정의로운 반제자주를 지향하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제자주 중심이 바로 이북(조선) 이라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미제를 대가리로하는 제국주의련합세력이 떨거지들까지 총동원하여 떼거지로 이북(조선)에 달려들어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피를물고날뛰는 까닭이 바로 이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지구상의 어떤 나라가 미사일을 쏘아도 아무말도 하지 않으면서도, 이북(조선)이 대포 한발만 쏘아도, 미제 제국주의련합세력 양키놈들 떨거지놈들까지 총동원 떼거지로 달려들어 악을쓰며 발작발광하는 꼴을 보면서도 이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이 바로 제국주의세력의 왕초라는 사실을 알지못하는 바보. 제국주의 왕초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의 꼭두각시 행동대장이 바로 미제(미제국, 미국)양키 이라는 사실을 알지못하는 바보. 나토(NATO)가 바로 미제양키를 대가리로하는 제국주의련합세력 (침략전쟁 패거리) 이라는 사실을 알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은 한미동맹이라는 목줄에묶여 끌려다니는 꼭두각시 떨거지에 지나지않는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국제강도 제국주의와 그 떨거지가 말하는 자유 민주 평화 사랑 박애 인권 신뢰 정의 질서 규칙 민생 복지 행복 원조 구제 협력 우방 동맹 혈맹 대화 약속 성명 선언 협정 조약 ... 따위는 악랄한 침략.략탈.착취 의도를 가리우기 위한 허울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제국주의에 대한 환상은 곧 죽음 이라는것을 깨닫지 못하는 바보. 제국주의에게는 사람(人)이 없다는것을 깨닫지못하는 바보. 사람(人)이 없으면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못하는 바보.

국제깡패 국제강도 미제가 세계를 침략.략탈해온 3가지 주요 수단이 핵폭탄 거짓세뇌선전 달러 이라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이미 오래전에, 미제의 핵무기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체제) 모두 쓸모없게 되었고, 그래서 미제가 군사적으로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전방위적으로 무참히 무너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벗어날수없는 파멸의 구렁텅이에 빠진 미제가, 살아남으려는 마지막 발버둥으로 북.중.러 등 반제자주 국가들에 대한 침략전쟁을 이미 시작하였고, 이제는 무력전쟁을 일으키려 발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이전쟁은 침략자 제국주의세력과 그에 맞서는 정의로운 반제자주세력 사이의 세계 판가리 전쟁 곧 세계3차대전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 전쟁 결과는, 반제자주세력의 완전.절대적 승리가 이미 확정적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지금이 바로 민족자주! 실현의 최적기 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세계 판가리 전쟁이 시작되었고, 반제자주세력의 완전한 승리가 이미 확정적인 현정세는, 우리의 "민족자주 승리!"도 이미 확정적임을 알아차리지못하는 바보. 지금은, 너나할것없이 모두가 떨쳐나서, 민족자주! 기발아래 한마음한뜻으로 똘똘뭉쳐, 침략자 "미군철거"에 혼신분투 할 때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모든 지혜와 힘을 "미군철거!"에로 집중, 정면돌파.무조건승리 해야할 때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국제정세가 아무리 좋아도, 민족자주 주체는 우리 스스로이고, 우리 스스로 실천투쟁하여 이겨야 민족자주가 실현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지금은, 최저임금이니 로동권이니 뭐니...가 아니라, 핵/생화학 전쟁참화를 뒤집어쓰고 무리죽임을 당하느냐 마느냐, 죽느냐 사느냐, 살아남은 사람은 영원한 노예살이냐 주인살이냐, 판가리싸움판 임을 상상조차도 하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미제침략군대를 쳐물리치고, 친미친일 반민족 역적무리를 쓸어버리면, 주인으로 사는것이고, 헛소리 헛짓 어영부영하면, 지구가 멸망할때까지 자자손손 영원히 벗어날수없는 디지털화된 노예로 되는 절박한 상황임을 느끼지도못하는 머저리 바보. 민족자주 민중주권이 유일한 길(답) 임을 깨닫지못하는 바보.

교활한 미제가 꼭두각시 정권/정부를 앞세운 대리전쟁 책동을 벌리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전쟁기회만 노리고있는 침략자 미제를 위하여 부역복무하며 한미동맹 북침전쟁에 미쳐날뛰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활개치고 있으니, 우리땅에 오늘 전쟁이 난다하여도 하나도 이상할 것이 없을만큼 위태로운 상황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너나할것없이 모두가 떨쳐나서 전쟁을 무조건 막아야함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전쟁을 막는 길은 모두가 떨쳐나서 미군철거! 전쟁반대! 전쟁미치광이 잡아족치자! 명확히 웨치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일단 불이 맞부딪히는 무력전쟁이 일어나면 결과는 반제자주세력의 완승으로 될것이 자명하다는 사실을 알지못하는 바보. 결과는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체제) 파멸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이 전쟁으로 인한 온갖 희생과 고통과 죽음은 아무 잘못도 없는 민중 몫으로 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럼에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명확하게 웨치지못하는 얼간 바보.

의무적으로 강제징집되어 군복을 입고있는 제 아들딸이 참혹하게 죽어날판임에도 떨쳐나서지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웨치지도 못하는 얼간망둥이 부모들. 제 형제자매가 무참히 희생될판임에도 떨쳐나서지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웨치지도 못하는 멍텅구리들. 량심과 용기를 가진 진정한 애국자 애국단체들이 거리거리에서 말해주고 알려주고 웨쳐주어도 알아듣지 못하는 귀먹어리 바보.

이땅에서의 전쟁은, 침략자 미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악질핵심 역적 몇놈의 이익을 위한 전체민중멸절 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와 그에 빌붙은 악질핵심 역적 몇놈을 위하여 우리 전체민중과 아들딸 청년들이 무리죽음 당한다는것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언제나 그렇듯이 전쟁의 최대 피해자는 어린이와 여성 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럼에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명확하게 말하지못하는 머저리 바보.

이땅에서의 전쟁은, 이남땅을 깔고앉은 침략자 미제가 이북(조선)마저도 침략말살하여 손아귀에 넣으려는 북침전쟁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을 침략자 미제에게 팔아넘긴 반민족 역적놈들이 이북(조선)마저도 미제에게 팔아넘기려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민족 역적놈들이 민족전체를 해치고 조국강토전체를 팔아넘기려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럼에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명확하게 웨치지못하는 비굴멍텅구리 바보.

이땅에서의 전쟁은, 우리민족 대 침략자 미제, 곧 우리민족과 침략자 미제와의 전쟁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남 북 해외 따로가 아니라 하나로써 우리민족이고, 우리민족의 적은 침략자 미제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군대에 굴종복무 개놀음하는 것은, 곧, 침략자 미제의 살인무장장비를 사들고, 우리 스스로가 우리 스스로를 죽이는, 반민족 얼간망둥이 개망나니 미친 짓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제손으로, 제 아들딸을 죽이고, 제 부모형제를 죽이고, 제 민족을 죽이고, 제 조국(나라)을 해치고, 결국에는 제 스스로를 죽이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럼에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명확하게 웨치지못하는 얼간멍텅구리 바보.

로씨야 중국은 땅이 크지만 우리는 작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미제가 로씨야를 침략하는 전쟁은 미제꼭두각시 우크라이나가 전쟁마당이 될것이므로 로씨야는 큰문제가 없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미제가 중국을 침략하는 전쟁은 미제꼭두각시 대만이 전쟁마당으로 될것이므로 중국본토는 큰문제가 없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와달리, 우리는 미제꼭두각시 이남땅이 전쟁마당으로되고 우리 이남땅에 핵폭탄이 쏟아진다는것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이남땅은 핵폭탄 한두발이면 통째로 날아간다는것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의 관심은 우리야 죽든살든 제놈들 이익만 챙기면 그뿐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럼에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웨치지 못하는 바보.

한미일동맹 북침전쟁에 미쳐날뛰는 반민족역적무리가 로씨야 중국 이란 등 반제자주국가들을 죄다 적으로만들며 돌아치고, 그것도 모자라, 천년숙적 쪽발이왜놈 군대까지 끌어들이려 미쳐날뛰고 있으니, 자칫하면 조그마한 우리 이남땅에는 로씨야 중국 핵미사일이 우박처럼 쏟아질판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핵미사일이 군부대 군사.통신시설 방산업체 국정원 검찰 경찰 행정기관 따위에 집중적으로 쏟아질것이고, 한발만 터지면 한놈도 살아남지 못한다는 사실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렇게 위험천만한 상황임에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명확하게 말하지않고 멍하게 앉아있는 멍텅구리 바보.

이땅에서의 전쟁은 무서워 벌벌떨면서도, 고작 한다는 말이 "전쟁 안나면 좋겠다"는 멍텅구리 바보. 이땅에서의 전쟁 원인은 전쟁에 미쳐날뛰는 침략자 미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친미친일 반민족 호전광 역적무리임을 뻔히 알면서도,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 명확하게 말하지못하고, 제 생명을 앞에놓고도 스스로 떨쳐나서 맞받아 싸우지 못하는 무신념.무저항 비굴저렬 머저리 바보.

불과 불이 맞부딪히는 무력전쟁만 전쟁으로 착각하는 바보. 세균창궐(세균전)과 독성백신(예방접종) 류포(流布)를 전쟁으로 인식하지못하는 바보. 사람을 해치고 죽이는 독가스(화학전), 기후조작(Climate Weapon), 유전자조작(GMO).독성식품.독성식품첨가제.독성의약품.독성화학물질.독성물질살포(Chemtrails), 제재.봉쇄.고립.압살, 거짓선전.삐라.음해,... 아무런 잘못도없는 나라를 해치는 모든것이 다 제국주의 침략전쟁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을 깔고앉은 철천지원수 미제침략자의 속셈은 이북(조선)마저 손아귀에 넣으려는 북침전쟁.이북정권붕괴 임을 꿰뚫어보지 못하는 바보. 미제침략자가, 자나깨나, 나토(NATO).떨거지노예들까지 총동원하여, 북침전쟁.제도전복에 피를물고날뛰지만, 감히 어쩌지못하는 것임을 깨닫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약한 나라에게는 무자비하게 폭탄을 퍼붓고 닥치는대로 학살.파괴.략탈하는 미제침략자의 악귀만행을 보고.들으면서도 이 단순한것 조차도 깨닫지못하는 바보. 미제침략자에게는 (남북)분단 고착화.영구화 라는 것은 애초 있지도않음을 알지못하는 바보. 미제침략자가 분단고착화.영구화를 획책한다 라고 헛소리를 하면서도 스스로가 얼마나 머저리인지도 모르는 바보.


스스로가 반공세뇌에 걸려 앞뒤도 가리지 못하는 정신불구자 멍텅구리가 되어있음을 알지못하는 바보. 애국과 매국을 판단하지 못하는 바보. 애족과 배족을 판단하지 못하는 바보. 우리의 외부적은 미제이고 내부적은 친미친일 반역무리 라는것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와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한미(일)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미쳐날뛰는 친미친일 반역무리가, 적(敵)으로 느껴지지않는다면, 그로써, 스스로가 반력사 반민족적인 반공세뇌.우민화 공작에 걸려 정상적인 판단을 하지못하는 정신불구자 머저리 바보가 되어있음이 명백하게 증명되는 것임을 깨닫지 못하는 바보.

우리의 적은 이북(조선)이 아니라 침략자 미제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는 우리의 우방도 동맹도 혈맹도 아니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는 우리의 철천지 원수 주적 이라는 력사적 진실 조차도 알지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군을 몰아내고,
친미친일 반민족 역적무리를 쓸어버리는 것이, 우리의 력사적 민족적 사명이자 권리이고 의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를 우방/혈맹/동맹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미제가 우리를 일제식민지에서 해방시켜주었다고 착각하는 얼빠진 머저리 바보. 우리땅에 침략군대를 들이밀어 우리를 남북으로 갈라놓고 이남땅을 깔고앉아있는 침략자 미제를 우방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우리땅에 전쟁을 일으켜 수백만명을 무리죽음시킨 철천지 원수 미제를 혈맹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우리땅 곳곳에서 수백 수천 수만명씩 무리죽음시킨 철천지 원수 미제를 동맹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국제강도 침략자 미제군대가 우리의 평화를 지켜준다고 착각하는 바보. 이땅의 평화파괴자는, 우리땅에 쳐들어온 미제침략자를 맞받아 싸우고있는 이북(조선)이 아니라, 우리땅에 기어든 침략자 미제.미군 이라는 력사적 진실 조차도 알지못하는 한심한 바보. 우리가 평화를 이루고 평화롭게 살수있는 유일한 길은 침략자 미군철거 라는 사실조차도 알지못하는 바보. 미제의 전쟁 전초기지체제에서 평화를 바라는 바보. 침략자 미제가 북침전쟁을 벌리고 있는 정전상태에서 평화를 바라는 바보.

미군이 나가면 누가 지켜주냐고 하는 머저리 바보. 미군이 나가면 이북(조선)이 쳐내려온다 라고 반공세뇌된 정신불구자 멍텅구리 바보. 남북은 원래 하나이고 지금도 하나이고 하나의 조국(祖國)이니, 이북이 쳐들어오고말고 자체가 없다는 것을 알지못하는 얼빠진 바보. 이북이 쳐들어온다는 말은 애초 말 자체가 되지않는 미친 헛소리 임을 깨닫지못하는 머저리 멍텅구리 바보. 미군이 나가면 이남땅이 망한다고 벌벌떨며 발작발광하는 얼빠진 바보. 깡패국가 강도국가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국을 좋은 나라 라고 착각하는 바보.

스스로가 침략자 미제의 노예살이 하고있다는것 조차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불과 몇몇 악질 역적놈들을 위하여 동원.리용.착취.희생당하는 노예신세 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노예살이 하면서 열심히 하면 된다 라고 착각하는 바보. 노예살이 하면서 잘 살기를 바라는 바보. 노예살이 하면서 사람대접 받기를 바라는 바보. 우리를 략탈/수탈하는 철천지 원수 미제가 우리를 잘 살게해준다고 착각하는 바보. 생계마저 쩔쩔매면서도 미제 덕분에 이만큼이라도 산다 라고 착각하는 바보. 침략자 일제가 우리를 잘 살게 해주었다고 착각하는 바보. 일제 덕분에 근대화되었다고 착각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침략자 미제를 위하여, 한피줄이고 적이 아니고 적으로 삼아서는 안되는 이북(조선)을 적으로 삼아, 군사.정치.행정 경제 교육 사회 문화 신문 방송 인터넷... 통째로 퍼붓는 돈과 노력이 얼마인지 생각조차도 해보지못하는 얼빠진 바보. 그 돈과 노력을 우리 자신을 위해 쓰면, 이땅의 주인인 우리민중 삶이 얼마나 크게 좋아질지를 생각조차도 해보지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미제침략군대가 우리땅에 기어들어, 남북으로 갈라놓고, 이남땅을 깔고앉아있음에 따른, 혼란.분렬.대립.적대.분쟁.전쟁.파괴.학살.리별.범죄.유린.희생.손실.략탈.착취.수탈.부정.부패.비리.불법.탈법.억지.고통.눈물.원한 ... 폐단과 해악이 그 얼마인지 상상도 해보지못하는 머저리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를 몰아내고 민족자주통일조국을 이루면 우리가 얼마나 강성번영할지를 꿈에도 생각해보지못하는 얼간멍텅구리 바보. 그저 눈앞의 먹을것만 찾아 꾸물거리는 벌레처럼 살면서도 스스로가 사람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양키강도 미군철거가 곧 해방이고, 노예살이 끝장이고, 평화시작이고, 행복시작 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군을 철거하고 주인으로서 살아야 꿈도 희망도 미래도 행복도 있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지금 우리의 꿈 희망 미래는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군철거" 임을 생각조차도 해보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왜구(倭寇). 수백년전부터 우리땅에 기어들어와 뿌리를 내린 토착왜구, 일제강점기에 기어들어와서 돌아가지않고 짱박혀있는 잔류왜구, 지금도 이래저래 기어들어 자리잡는 설익은 선왜구. 우리땅에는 토착왜구 잔류왜구 선왜구가 우굴우굴한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왜구들은 우리식 이름을 가지고 우리 국적을 가지고 우리말을 능숙하게하며 구석구석 박혀있기때문에 잡아족치기가 쉽지않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러나, 독섬(독도)을 쪽발이왜놈 땅이라고 우기고, 우리 동해를 일본해 라고 우기고, 일제의 침략.강점과 그에따른 온갖 폐해와 극악무도한 범죄행위를 좋은 것으로 뒤집어 세뇌선전하고, 위안부 강제징용 세균.생체실험(731부대) 학살 유린 자원략탈 등등 일제의 천인공노할 만행을 밝히는 애국자들에게 행패질과 탄압을 가하고, 소녀상 해꼬지에 미쳐날뛰고, 반공에 미쳐날뛰고, 이북(조선)을 적으로삼아 이북침략전쟁 이북정권붕괴에 미쳐날뛰고, 반력사 반민족 악질폭력 국가보안법을 들고 미쳐날뛰고, 반북적대 한일동맹 한미일동맹에 미쳐날뛰고, 왜놈군대를 끌어들이려 미쳐날뛰고, 우리 력사와 말과 글 파괴에 미쳐날뛰고, 우리의 력사성 단일민족성 파괴에 미쳐날뛰고... 이러한 것들이 바로 왜구놈 특징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또한, 민족대단결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반제자주 민중주권 민족자주통일 애국애족활동을 눈에가시처럼 여기어 발광발작하며 행패 공갈 위협 협박 해꼬지 탄압... 이러한 것들이 바로 왜구놈 특징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쪽발이왜놈들이 군국주의 부활 대동아공영권 망상을 버리지않는한 왜구는 그렇게 놀수밖에 없다는것과, 왜구가 아니면 그럴일이 없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왜구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떼거지로 움직이고 있음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평소에 왜구를 용맹무쌍하게 맞받아 싸워 제압하고, 한놈한놈 반드시 기억해두어야 함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왜놈개(倭狗), 양키개(洋狗). 쪽발이왜놈이 조선사람을 체계적으로 왜놈의 개로 길러 박아놓은 왜놈의 개, 왜놈개(倭狗). 침략자 미제가 조선사람을 체계적으로 미제양키의 개로 길러 박아놓은 양키놈의 개, 양키개(洋狗). 왜놈개 양키개가 구석구석 박혀서 움직이고있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통일조국을 제대로 세우자면, 왜구(倭寇) 왜놈개(倭狗) 양키개(洋狗) 뿌리를 반드시 뽑아야 한다는 엄중한 력사적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애초 왜구와 친일매국노 뒤에 미제가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친일매국노와 친미매국노는 그놈이 그놈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친일매국노와 친미매국노는 뿌리가 같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일제강점기 쪽발이 왜놈에게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얻어쥐고 반력사 반민족 역적질로 호의호식 떵떵거리며 행세하던 친일역적무리가 미제군대가 기어들어오자 미제에게 달라붙어 섬겨바치며 돈 권력 명예를 그대로 움켜쥐고 반력사 반민족 역적질을 하며 호의호식 떵떵거리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친미친일 반역무리
= 반공 세력
= 반북적대 세력
= 빨갱이 종북 친북 타령을 늘어놓는 세력
= 반인류 반인권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불법 극악무도한 악질폭력 범죄문건 국가보안법을 들고 설치는 얼간망둥이 세력
= 한피줄인 이북(조선)을 서로다른 둘처럼 거짓세뇌 시키며, 한피줄인 이북을 나쁘다 위협이다 라고 거짓세뇌시켜, 한피줄인 이북을 적으로 세뇌시키는 세력
= 남북 우리민족전체 조국강토전체를 미제에게 섬겨바치려는 세력
= 이북(조선) 지도부를 해치고서 흡수통일하여 이북마저 미제에게 섬겨바치려는 세력
=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와의 한미동맹, 한미일동맹, 한미합동 북침전쟁 연습에 미쳐날뛰는 세력
=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군에 달라붙어 매달리는 세력
=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실천투쟁하는 애국자.애국단체에 대한 탄압.공갈.협박.위협.해꼬지에 미쳐날뛰는 세력
= 철천지 원수 미제의 침략.강점, 극악무도한 전쟁.범죄.유린.착취.략탈, 그에 따른 온갖 폐해를 밝히는 애국자.애국단체에 대한 탄압.공갈.협박.위협.해꼬지에 미쳐날뛰는 세력
=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를 우방.동맹.혈맹 이라고 세뇌시키는 세력
= 침략자 미제가 한미동맹이라는 허울아래 짜놓은 전쟁전초기지체제 식민지노예체제를 국가(나라)라고 세뇌시키는 세력
= 침략자 미군이 우리를 지켜준다. 미제덕분에 우리가 잘살게되었다. 미제덕분에 이만큼 산다 라고 거짓세뇌 시키는 세력
= 사대매국 세력
= 철천지 원수 왜놈군대(자위대)를 끌어들이려는 세력
= 독도를 일본놈땅이라고 우기고, 일제의 침략.강점과 그에따른 온갖 폐해와 극악무도한 범죄행위를 좋은 것으로 뒤집어 세뇌선전하는 세력
= 일제의 침략.강점과 그에따른 온갖 폐해와 극악무도한 범죄행위를 밝히는 애국자.애국단체에 대한 탄압.공갈.협박.위협.해꼬지에 미쳐날뛰는 세력
= 왜놈덕분에 잘살게되었다. 왜놈덕분에 근대화되었다 라고 거짓세뇌 시키는 세력
=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의 개가되어 전쟁 학살을 저지른 세력
= 중국 러시아 이란 등 반제자주국가를 적으로 만드는 세력
= 우리땅을 전초기지 전쟁마당으로 만들어, 우리땅에서 전쟁을 일으켜, 우리민족을 멸절시키려는 세력
= 민족대단결 민족자주통일 방해 세력
= 우리민족을 어떻게든 깎아내리면서, 미제일제 등 제국주의를 미화함으로써 사대매국에 빠지게 만드는 세력
= 우리 력사와 말을 파괴말살하고 혼혈잡종(다문화)으로 만들어, 우리의 력사성 단일민족성을 파괴함으로써, 민족대단결을 못하게 발작발광하는 세력
= 교육을 반공세뇌공작 우민화공작 수단으로 만들고 집행하는 세력
= 신문 방송 잡지 인터넷... 모든 대중매체와 강연 훈련... 모든것을 반공세뇌공작 우민화공작 수단으로 만들고 집행하는 세력
= 사람 민족 나라(조국)를 사랑하는 마음을 파괴하여 몸뚱이만 덜렁덜렁 돌아다니는 유령사회로 몰고가는 세력
= 지난 력사적 진실이야 어떻든, 다른 사람이야 죽든살든, 민족이야 어찌되든, 조국이야 어찌되든... 제한놈 잘먹고 잘살면 그만이라는 인간쓰레기장으로 만드는 세럭
= 음란 향락 오락 퇴폐 타락 폭력에 빠지게 만들어 사람의 본성을 파괴하는 세력
= 사유화를 민영화로 포장하여 공공재산을 팔아먹는 세력
= 돈이면 무슨짓이든 한다는 반인류 악질 천민 자본주의를 퍼뜨리는 세력
= 공권력을 자본의 이익을 위해 복무하는 도구로 만들어 로동자.농민.민중을 착취.탄압하는 세력
= 돈을 무한정으로 찍어 퍼부어 물가를 상승시켜 민중의 피를 빨아 배를 불리는 세력
= 옳고 그름을 가리지않고, 매국배족을 가리지않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돈 권력 명예를 움켜쥐면 그것을 능력.출세.승리로 느끼게 만드는 세력
= 돌봐줄이없는 아이들, 로인들, 가난한 사람들, 아픈 사람들, 고통받는 사람들, 약한 사람, 힘없는 사람들을 짓밟고 죄인으로 몰아가는 세력
= 농림수산업을 파괴하여 전체민중의 생명을 미제 손아귀에 넘겨주는 세력
= 콘크리트를 뒤덮어 농경지 력사유산 천혜자연을 파괴하는 세력
= 유전자조작 독성화학물질 인공감미료 가공식품 독성의약품.... 뒤범벅으로 온갖 질병을 일으켜 사람의 건강.생명까지 돈벌이 수단으로 삼는 천인공노할 질병산업화 세력
= 개인정보, 개인금융정보는 물론 유전자까지 통합전산화하여 24시간 감시통제체제로 몰아가는 세력
= 기후변화 친환경 녹색(그린) 스마트(smart) 인공지능 디지탈 등 그럴듯한 낱말로 포장하여 군사 정치 경제 교육 문화 예술 체육 종교 언론 출판... 모든 것을 통째로 통합전산화(디지털화)로 몰고가는 세력
= 민족자주 민족대단결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반제자주 민중주권 민족자주통일... 애국애족활동을 눈에 가시처럼 여기어 발작발광하며 애국자 애국단체에게 행패 공갈 협박 위협 해꼬지 탄압을 일삼는 세력
= 철천지 원수 침략자 일제미제에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얻어쥐고 호의호식 떵떵거리며 이땅의 주인인 민중을 노예살이 시키는 세력
= 약육강식 인간생지옥으로 만드는 세력
=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매국배족 세력
... ... ...
그놈이 그놈이라는 것, 그놈들의 계획적 조직적 흉계라는 것, 그놈들이 구석구석 온라인.오프라인 떼거지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 그놈들 가운데 악질핵심은 불과 몇놈이고 나머지는 그 악질핵심의 떨거지 주구놈들이라는 것, 그놈들 뒤에는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가 있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일상생활 매사에 이들 친미친일 반역무리의 매국배족배민 범죄행각을 또박또박 짚어기억하고, 몇몇 악질핵심 반역놈은 반드시 쓸어버려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떨거지 주구는 력사적 진실과 민족적 량심으로 그 매국배족역적질을 깨우쳐주고, 반공세뇌 우민화 올가미를 벗겨주어, 함께 민족대단결 애국애족 길을 걷도록 이끌어주어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우리겨레는, 삼신이래 고려까지 수수만년, 사람을 맨앞에 놓는 홍익인간(弘益人間) 리념(理念)을 틀어쥐고, 주인으로서 당당하게 살아온, 정의롭고 슬기롭고 용맹무쌍한, 한피줄 단일민족 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나/우리 그 뜻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만고역적 이성계가 떼놈을 등에업고 고려를 반역하여 만든 반민족 반역정권 이씨조선(이조)부터 우리에게는 떼놈 식민지노예틀이 씌워졌고, 이어서 이완용 일당이 나라를 일제에 팔아넘겨 강도 일제 식민지노예틀이 덧씌워졌고, 이어서 이승만 일당을 앞세운 미제침략군대가 밀고들어와 강도 미제 식민지노예틀이 덧덧씌워져 지금에 이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못하는 바보.

만고역적 이성계의 모화, 이완용의 친일, 이승만의 종미로 이어지는 식민지노예살이 고통과 폐해와 혼란속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우리 이남땅은 아직 해방되지 않았다는 사실조차도 알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에는 건국(建國) 곧 국가(나라)가 건립된적이 없다는 력사적 진실조차도 모르는 멍텅구리 바보.

홍익인간 민족자주 기발을 높이들어 민족대단결을 이루는것이, 유일한 해방.통일 길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핵심적 실천과업이 민족대단결로 침략자 미군을 철거하는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우리를 겹겹이 뒤덮고있는 떼놈 일제놈 미제놈 식민지노예틀을 말끔히 벗어던져야 비로소 해방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무슨일이든, 마땅히, 민족자주에 립각(立脚)하여, 우리민족끼리, 주도적으로 차고나갈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남북 우리겨레는 원래 하나이고, 지금도 하나이고, 앞으로도 하나 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원래 하나인 남북 우리 겨레는, 서로 싸워야 할 대상이 아니라, 서로 힘을 합쳐 침략자 미군을 몰아내고, 원래대로, 마땅히, 오손도손 정겹게 하나로 살아야할, 한 피줄, 한 형제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원래 하나인 이북(조선)을 적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우리땅에 쳐들어온 침략자 일제를 맞받아 싸웠고 우리땅에 쳐들어온 침략자 미제를 맞받아 싸우고 있는 이북(조선)을 적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이북(조선)을 적이라고 피대를 세우는 놈은 누구인가.
① 우리땅을 깔고앉아있는 침략자 미제놈
② 우리땅에 박혀있는 침략자 왜구놈
③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몇몇 악질 반민족 역적놈

이북(조선)을 적이라며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놈은 바로 위 세 족속들 뿐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몇몇 악질 반민족 역적놈은 제놈 스스로 이북(조선)을 적으로 느낄수도있겠지만, 이땅의 주인인 우리민중에게는 하나이고 한피줄인 이북(조선)은 적이 아니고, 적으로 될수도 없고, 적으로 될 리유(理由)도 없다는 사실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은, 민족자주 기치를 높이들고 당당하게 전진하는 이북(조선)이 두려워 벌벌떨수밖에 없고, 그래서 반공 반북적대 이북정권붕괴에 미쳐날뛴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은, 침략자 미제일제가 없으면 끝장이고, 그래서 한미동맹 한미일동맹에 게거품을물고 미쳐날뛴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바로 민족자주 곧 우리민족의 자주독립 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이 민족대단결 민족자주통일이 되지못하도록 발작발광하는 까닭은 '민족자주통일은 곧 제놈들 운명 끝장'이기 때문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이 반북적대 한미일동맹에 미쳐날뛰는 까닭이 바로 이것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이 말하는 "안보"는, 이땅의 주인인 민중의 안보가 아니라, 제놈들 안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은 제놈 스스로 이북(조선)을 위협으로 느낄수도 있겠지만, 이땅의 주인인 우리민중에게는 하나이고 한피줄인 이북(조선)이 위협으로 될 리유(理由)도 없고 위협으로 느낄 리유도 없음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한줌도않되는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의 안보.이익을 위하여 거의 대부분의 민중이 동원.리용.착취.희생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그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을 쳐다보고 굽신거리며 손발노릇 하면, 그것이 곧 반민족 역적질 이라는것 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이북(조선)이 누구인지, 어떻게 살아왔고, 어떻게 살고 있는지... 있는 그대로 알수있는 홈페이지, 블로그, 유투브, 사회관계망(SNS), 신문, 방송, 라디오, 뉴스 ... 모든 것을 철두철미 차단하며 발작발광하는 까닭이 무엇인지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이북에 대한 력사적 진실을 알지못하게 철두철미 차단해놓고서, 미친듯이 불어대는 모든 것은 그 자체로서 거짓말 거짓선전 거짓세뇌선전 이라는 것을 거꾸로 뒤집어 생각할 줄 모르는 바보.

한미동맹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이북에 대한 진실을 알지못하게 하려고 발작발광하는 리유(理由)는, 이북에 대한 있는 그대로의 력사적 진실이 알려지면, ① 침략자 미제가 이남땅에 짜놓은 식민지노예체제 전쟁전초기지체제가 드러나 무너지기 때문이고, ②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더러운 돈.권력.명예를 얻어쥔 반력사 반민족 역적놈들의 정체와 악질 범죄행각이 드러나기 때문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우리겨레 한사람 한사람이 마땅히 해야할 일은, 어디에서 무슨일을하며 살든, 이북(조선)에 대한 있는 그대로의 력사적 진실을 더 악착같이 찾고찾아서 알고,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서 반북적대.반공에 미쳐날뛰는 이남땅 대한민국의 정체.실체가 무엇인지 그 력사적 진실을 불철주야 찾고찾아 훤히 알고서 국가(나라)라는 환상.착각.세뇌에서 깨어나는 것이 핵심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한미동맹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문법 맞춤법 표준어 라는 허울아래, 두음법칙(력사>역사)이니, 사이시옷(초불>촛불)이니, 소리나는대로 쓴다느니,... 하면서 우리말을 망가뜨리고, 멀쩡한 우리말에 '북한어'라는 미친 딱지를 붙이고, 멀쩡한 우리말인 '인민' '동무'... 라고 하면 빨갱이로 몰아 탄압하고, 신문 방송 교육 온갖 수단을 총동원하여 영어를 퍼붓고, 정부자료에 온통 영어로 범벅을하고, 정부부처 이름을 영어로 붙이고, 영어 공용화에 눈깔까뒤집고 설치고, ... 우리말 파괴.말살에 미쳐날뛰는 그 음흉한 까닭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 모든 작당질은, 이남땅의 말을 파괴말살하여, 남북간 언어단절을 일으켜서, 이북(조선)에 대한 이질감 거부감 비하감 적대감을 심음으로써, 원래 하나인 이북(조선)을 마치도 다른 나라, 나쁜 나라, 적국으로 느껴지게 만드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질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한미일동맹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무리가 말하는 '국어 사랑'은 '국어 파괴'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말은 곧 얼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말에 우리민족 운명이 걸려있다는 엄중한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있는 그대로의 진실된 우리민족 력사를 숨기고 뒤틀고 지어내어 우리 력사를 왜곡.단절하는 놈들이 바로 일제미제에 빌붙은 반력사 반민족 역적놈들 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다문화 라는 것을 흔들어대며 한피줄 단일민족인 우리를 잡종혼혈집단으로 만들려고 미쳐날뛰는 놈들이 바로 일제미제에 빌붙은 반력사 반민족 역적놈들 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우리말파괴, 력사왜곡, 피섞기는 한피줄 단일민족인 우리의 력사성과 단일민족성을 파괴하여 민족대단결을 이루지못하게 만들려는 악질중의 악질 반민족 흉계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말파괴, 력사왜곡, 피섞기는 일제미제에 빌붙은 반력사 반민족 역적놈들이 제놈들의 정체를 숨기고 제놈들의 기득권을 안전하게 지키기위한 악질 범죄행각 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한미동맹 한미일동맹 반북적대에 미쳐날뛰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군사 정치 경제 교육 문화 예술 체육 종교 언론 출판... 모든 분야에서, 이북(조선)을 적으로 만들고, 우리민족을 파괴하고, 우리민족을 잡종으로 만들고, 우리말을 파괴하고, 우리력사를 파괴하고, 비굴한 노예로 세뇌시키고,... 온갖 그럴듯한 허울아래, 온갖 그럴듯한 탈을 뒤집어씌운 개들을 내몰아, 한피줄 단일민족인 우리의 력사성 민족성을 없애버려 민족대단결을 이루지못하게 만들고, 적을 맞받아 싸우지 못하는 비굴한 노예로 만드는데에, 환장하여 돌아치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한자리 준다고 덥석 깔고앉아서 반력사 반민족 역적질을 하면서도 제놈이 무슨짓을 하고있는지 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한피줄인 남북해외 우리민족은 오손도손 재미나게 살아야한다, 적은 무자비하게 잡아족쳐 물리쳐야 한다, 우리가 용맹무쌍하게 맞받아 싸워야할 적은, 우리땅에 쳐들어온 외적, 우리 주권을 건드리는 외적, 우리 력사성 단일민족성을 해치는 외적, 우리 이익을 해치는 외적, 외세를 끌어들이는 매국역적, 외세의 개놀음 하는 매국역적, 사람을 착취하고 해치는 놈, 부정.부패.비리를 저지르는 놈이다 라고 가르치지않고, 무조건 싸우면 안된다 나쁘다 라고 세뇌시켜서, 애국애족 정의롭게 살지못하고 무신념.무기력.무저항.비굴한 노예살이 하도록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지 못하는 바보. 이러한 작당질이 바로 자주.신념.락관.용맹한 우리민족성 말살공작 임을 생각조차도 하지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반민중 역적무리가 벌이는 "악법도 법이다" 라는 세뇌공작에 걸려 그 부당성을 생각조차도 해보지못하는 바보. 리치(理致)에 맞지않는 것은, 애초 법이 될수도 없고, 법으로 포장을 해도 법이 아니고, 법이란 이름표를 붙여서 집행하는 것은 그 자체로서 반인류 반인권 역적질이고 불법폭력 이라는 사실을 상상조차도 못하는 바보.

한피줄이고, 적이 아니고, 적으로 될수도 없고, 적으로 삼아서는 안되는, 이북(조선)을 적으로 삼는, 반인류 반인권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반역 불법악질폭력 범죄문건 "국가보안법"을 "법" "법집행" 이라고 착각하는 머저리 바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악질폭력 범죄문건을 "범죄문건"으로 인식하지못하고 "법"이라고 인식하는 자체가 문제임을 생각조차도 못하는 바보. 극악무도한 악질폭력을 법/법집행으로 인식하고 법 론리로 대응하려는 비굴멍텅구리 웃기는 바보.

악질폭력범죄문건 국가보안법은 단순한 악법 문제가 아니라, 침략자 미제의 극악무도한 전초기지 식민지배 수단이고, 국가보안법이 폐기되어도 다른 법을 만들든 형법을 개정하든 악질폭력은 그대로일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미군철거! 기치아래서 악질폭력범죄문건 국가보안법 폐지 운동을해야 길이 열린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군대를 철거하고, 친미친일 반민족 역적무리를 족쳐쓸어버려서, 민족자주를 실현해야 비로소 해결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법"으로 포장된 반민족 반민중 악질폭력 범죄문건 그 자체를, 마땅히 모두다함께 불인정하고, 모두다같이 똘똘뭉쳐 당당하게 실천적 행동으로, 정면으로 맞받아 짓부시고, 전방위적으로 더더욱 거세차게 먼저 차고나가, 상황을 주동적으로 틀어쥐고서, 반민족 악질 역적놈들을 제압.승리할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그 역적놈들이 바라는대로, 침략자 미제일제 반역무리에는 고개돌려 못본체 외면.도피 흩어지면서, 거꾸로 스스로를 검열하고 굴복하면서도, 스스로가 진보 라고 착각하는 비굴 웃기는 바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악질폭력을 교사하고 집행하는 역적놈을 한놈한놈 빠짐없이 공개기록하면서 역적죄로 족쳐나가야 한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이에 대하여는 입을 꽉다물고 먼산보고 한탄.하소연.헛소리만 늘어놓는 비굴멍텅구리 바보.

애초, 법이 아니라, 반민족 반민중 불법 악질폭력 범죄문건인 국가보안법을 당장 집행거부.집행중단.폐기 하여야 함에도, 손에 들고있는 그 자체로서 벌써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반역이고 역적질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얼간망둥이 바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반역 악질폭력 범죄문건을 들고 미쳐날뛰는 것은 "법집행"이 아니라,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반역이고 역적질임을 생각조차도 해보지못하는 머저리 바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악질 역적놈은 반드시 기록되고 반드시 처단된다는 력사적 진리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얼간망둥이 바보. 절대로 용서받지못할 악질 역적질을 하면서도, 제놈이 무슨짓을 하고 있는지 조차도 알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법학자라는 이름표를 달고서, 학문적 량심을 내팽겨치고, "악법도 법이다. 법질서 유지를 위하여 악법도 폐지될때까지는 지켜야 한다" 라고 뇌까리며, 부정.부패.비리.반인류.반인권.반력사.반민족.반민중 역적무리에 굴종복무하는 자는 학자로서의 자격이 없다는것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기존법도 상황변화로 리치에 맞지않게되면, 즉시 집행중단.폐지하는 것이 마땅하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머저리가 아니라면, 삼척동자도 능히 알고남을 이 단순명백한 리치(理致) 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얼간 바보.


이땅에 언론.집회.결사의 자유가 있다고 생각하는 멍텅구리 바보. 이북(조선)에 관한것을 보기만 듣기만 마주치기만 해도 벌벌떨면서도 이것을 깨닫지못하는 바보. 이땅에서 "조선 국기"를 휘날리며 "김일성 만세! 조선만세!" 라고 당당하게 웨칠수 있는가? 반면에, 미개한 깜둥이 후진국이라고 내리보는 아프리카에서 "김일성 만세! 조선만세!" 라고 웨치며 조선국기를 휘날리면 어찌되는가? ... 이 단순한 것조차도 스스로 생각해보고 깨닫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민족자주! 미군철거! 나도 우리도 남녀로소 모두 애국애족. 어디에서 무엇을하며 살든, 누가 보든말든 알아주든말든 뭐라하든말든, 크든작든, 깨끗한 민족적 량심으로, 스스로 형편과 재주껏. 사람을 사랑하고, 스스로 공부하고, 가족 친지 벗 동료... 깨우쳐주고, 애국애족 단체들과 단결.지지.후원... 애국애족은 특별한 사람들만 하는것이 아니라, 우리겨레 한사람 한사람 누구나 할수있고 마땅히 해야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안진보 못진보. 무슨 일이든, "민족자주! 미군철거!" 기발을 가장 높이에 걸고, 그 기치(旗幟) 아래서 해야 길이 열린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모든 분야 매사 하나하나가 침략자 미제와의 대결(전쟁)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미군철거!" 기발을 가장 앞에/높이 걸고 나설 배힘이 없으면, 적어도, 단체 기발 맨우에 "민족자주! 미군철거!" 댕기(띠)라도 묶을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행사, 문서, 이메일 ...

이땅 모든 문제의 뿌리(바탕 본질)인 침략자 미군철거 미제타도 한미동맹파기를 철두철미 피하면서, 진보랍시고 통일인사랍시고 돌아치며 행세해보아야, 제 량심을 속이는 것이고, 숭고한 민족적 량심을 속이는 것이고, 제 스스로가 비굴저렬한 반력사.반민족.반민중 쓰레기 가짜 인사.단체.정당임을 명명백백하게 증명하는 것임을 생각조차도 하지못하는 바보.

바탕(본질 뿌리)인 민족자주! 미군철거! 기치아래 하나로 뭉치지못하는 이유는, 그 무슨 잡설을 늘어놓든, 사심(私心)이 앞서는 가짜이기 때문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사심없이 깨끗한 스스로의 량심과 민족적 량심을 가진 진짜 인사.단체.정당은, 누가 뭐라하지않아도, 응당, 민족자주! 미군철거! 기치아래 똘똘 뭉칠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생각하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우리의 적은 미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미제타도! 말조차도 명확히 못하는 주제에 감히 "우리민족끼리" "남북공동선언/성명" "남북합의" "화해" "통일" 나발을 불어대면서도, 스스로가 얼마나 뻔뻔스럽고 웃기는지 조차도 모르는 바보. 스스로가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신념과 의지 조차도 없는 주제에 감히 이북(조선)과 함께 사업.경협.협력.대화 하겠다며 이북을 건드리고 집적거리며 돌아치는 뻔뻔스럽고 비굴저렬 얼간망둥이 바보.

민족자주 기발을 높이들고,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미제타도! 명확히 말하고 실천투쟁 하는것이 곧 우리민족끼리 실천이고, 남북공동선언/성명 실천이고, 남북합의 실천이고, 민족자주통일 실천임을 뻔히 알면서도, 바탕(본질)을 외면하고 헛소리 헛짓만 골라하는 비굴저렬 가련한 바보. 이북(조선)을 입에 올리기에 앞서, 스스로가 그럴 량심과 자격부터 갖출 생각을 하지않는 뻔뻔하고 한심한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와 그에 빌붙은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이 짜놓은 틀안에서, 그놈들이 주도하는 흉계에 이리저리 피동적으로 끌려다니며, 허공에 대고 헛소리만 질러대고, 조삼모사(朝三暮四) 조삼모이 조삼모영 조이모영 조영모영, ... 그럼에도 자화자찬 행세하기에 바쁜 바보.

이기는 싸움을 할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큰 틀을 놓고, 미리먼저 보고알아서, 모든 문제의 뿌리인 침략자 미제.미군을 전제로하여, 허허실실(虛虛實實) 과녁을 명확히 설정하고, 먼저 차고나가, 주도권을 틀어쥐고, 이겨놓고, 바짝달라붙어 용맹하게 싸워, 승리를 결속할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싸워이긴 뒤에 어떻게 지킬것인가를 미리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싸워이길 신념도 의지도 없으면서 진보 이름표 붙이고서 어영부영 허송세월 헛소리 헛짓만 하는 바보.

민족자주 기발을 높이 들고서, 이땅의 주인인 전민중을 사업주체로 애국애족 비영리 화백 사업으로, 이길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왜놈군 성노예, 강제징용, 비전향장기수, 고향으로 가겠다 절규하는 김련희 녀성, 끌려온 이북 처녀들, 이산가족, 탄압받는 애국자, 돌봐줄이없는 어린이 로인 아픈사람 가난한 사람, 어린이집, 고아원, 학교, 의약, 농림수산업, 기업, 일자리, 임금, 로동자 농민 청년 학생 여성, 군사 정치 경제 교육 사회 문화 신문 방송 언론, 민주 개혁 정의, 개성공단, 금강산, 우리말사전, 파업, 시위, 투쟁, ...

무엇을 하여도, "민족자주! 미군철거!" 기발을 앞에 높이 세우고서, 미제일제 손아귀에서 노는 정치인/정부/정권과 상관없이 배격하고, 돈벌레 장사꾼 배격하고, 행세나 하려드는 기회주의자.공명주의자 배격하고, 민중 스스로가 자주적 창의적 주도적 승리로 결속할 생각을 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인 남녀로소 전민중이 사업주체로 나서면, 민족적 량심이 깨끗한 실력자들로 탄탄하게 꾸릴수있거니와, 몇십억 몇백억 모금은 일도 아니고,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들의 탄압을 얼마든지 차단.분쇄.전진.승리 할수있다는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인 전민중을 주인자리 앞자리 가운데자리에 모시고, 옆에서 뒤에서 받들어 복무할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지혜도 길도 힘도 민중에게 있다는 정한 리치(理致)를 모르는 바보. 제 아무리 똑똑해도 민중의 지혜를 능가할수없고, 제 아무리 힘이세도 민중의 힘을 능가할수없다는 것을 알지못하는 바보. 민중이 이땅의 주인이기 때문에 그럴수밖에 없다는 정한 리치를 알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인 민중은, 사람(人)을 좋아하고, 사람을 믿고, 사람과 함께 한다는 리치(理致)를 모르는 바보. 사람(人)이 없이는 민중속에 들어갈수도 없고 함께할수도 없다는 정한 리치를 알지못하는 바보.

우리 일을 우리 시각에서 자주적으로 보고 자주적인 길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다른나라 리론이나 사례를 틀로 놓고서, 우리 일을 그안에 구겨넣으려는 얼토당토않은 바보. 우리 일을 놓고, '아무나라 아무개가 이렇게 말했다 그러니 우리 일은 이렇다 이렇게 해야한다' 라는 웃기는 헛소리를 하면서도 스스로가 외세의존 자주상실 멍텅구리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국제련대는 스스로가 주권을 가지고 타방에 도움이 될수있을때 의미가 있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도움까지는 아니어도 적어도 자주적 삶을 살때만이 의미가 있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노예근성에 찌들어 비굴한 노예살이 하면서 국제련대를 들고다니는것은 그 자체가 이미 외세의존이고 외세굴종이고 동냥질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의식주"가 아니라 "식의주"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정치 경제 사회 문화...가 아니라 군사 정치 경제 교육...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군사와 정치는 분리될수없음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군사와 분리된 정치는 꼭두각시에 지나지않는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군사와 교육을 저멀리 관심밖으로 느껴지게 세뇌시키는 까닭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뿌리가 딴나라에 있는 딴나라당, 미제일제와 더불어 반민족반민주당, 불의당, 퇴보당,... 틀에 갇힌채 환상에빠져 와글와글하는 바보. 우리땅에 기어들어 깔고앉아있는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미군을 "적" 이라고 말조차도 못하는 쓰레기 정당은 있어봐야, 미제의 식민지배 구색갖추기 분렬.대립 충성경쟁 도구에 지나지않는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의 꼭두각시 괴뢰 정치인들과 정부/정권이야 응당 미제를 위하여 충성복무 한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괴뢰 역적놈들이 맡아하는 일이야, 겉으로는 어떠하든, 제놈들 주인 미제를 위하여, ① 이남땅 착취.수탈.유린.탄압.반공세뇌.우민화.속임 식민지노예체제 강화 ② 전쟁전초기지 강화 및 이북(조선)붕괴.북침전쟁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괴뢰 역적놈들이, 일을 안하거나 잘못하거나 정책실패가 아니라, 제놈들 주인 미제를 위하여 맡은바 일을 죽기살기로 착착 진행.집행 한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괴뢰 역적놈들은, 무식.무지.무능한 것이아니라, 간교.악랄 함을 알지못하는 바보. 늘상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깨닫지못하는 바보.

그런 괴뢰 역적놈더러 민족자주 민중주권을 위해 일하라고 아무리 말해보아야 하지않는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이 단순한것 조차도 깨닫지못하는 바보. 그 역적놈들이 민족자주 민중주권을 위해 일하지않는다고 투덜거리고 앉아있을게 아니라, 떨쳐일어나 족치고 쓸어버릴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인 우리민중의 정당인가 아닌가 판단기준은 명백하며, 그 기준은, 침략자 미제를 "적"이라 명확히 말하고 "미군철거" 실천투쟁 하는가 아닌가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 모든 문제의 뿌리 침략자 "미군철거"를 명확히 말하고 실천투쟁하는 민중의 민중을 위한 정당에 가입.활동.지지.후원하고 똘똘뭉쳐야, 우리민중이 사람답게 행복하게 살수있는 길이 열린다는 이 단순명백한 리치(理致)를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미군이 "적"임을 알지도못하고, 알면서도 "적"이라 명확히 말조차도 못하고 안하고,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을 "역적놈"이라 말조차도 명확히 하지 못하고 안하는, 가짜 인사.단체.정당 천개만개 있어보아야 아무런 쓸모가 없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런 가짜 인사.단체.정당은 문제를 풀 생각이 애초 없다는것을 알지못하는 바보. 그런 가짜 인사.단체.정당을 쳐다보고, 그런 가짜 인사.단체.정당이 주관하는 집회.시위.투쟁에 천년만년 따라다녀봐야 결과적으로 허송세월 헛짓으로 된다는것, 나아가 미군철거 민족자주통일에 방해로 된다는것을 알지못하는 바보. 그런 가짜 인사.단체.정당은 이땅의 주인인 우리민중의 적이고, 당장 쓸어버려야 함을 깨닫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그런 가짜 인사.단체.정당을 좋아할 놈이 누구인가를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우리땅에 기어든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이남땅은 적(敵) 미제침략군대에 점령.장악된 적진(敵陣)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에 살고있는 우리는 적진(敵陣)에서 살고있고, 적(敵) 미제침략군대의 군화발아래 유린.착취.동원.리용.희생 당하며 노예살이하고 있다는것조차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적진(敵陣)인 이남땅에 있는 모든것은 통째로(하나로써) 적(敵)통치기관.기구 임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이남땅에서의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민중주권 투쟁은 적진(敵陣).적후(敵後).적구(敵區)에서의 독립.해방 투쟁이고, 이것이 시대적 사명이자 가장 절박한 당면 과업이고 애국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 단순명백한 것 조차도 스스로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늘상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깨닫지못하는 머저리 멍텅구리 바보.


원래 하나이고, 지금도 하나이고, 앞으로도 하나인, 남북을 둘로 보면 바탕(본질)이 틀어진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남 북 따로가 아니라 하나의 조국(祖國)이고, 조국은 하나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쪽 동반자 통일의 상대가 아니라 "하나" 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남 북 해외 따로가 아니라 하나로써 우리민족이고, 우리민족 대 침략자 미제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남북을 둘로 보는 그 자체가 벌써 분단고착화이고, 민족대단결 방해이고, 침략자 미제와 반역무리를 가리워주는 가림막으로 된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북(조선)이 다른 하나로 느껴지는 그 자체가, 스스로가 반공세뇌.우민화 공작에 걸려, 정상적인 판단을 하지못하는 정신불구자 머저리가 되어있음을 명확히 보여주는 증명임을 깨닫지못하는 바보.


우리의 통일은 '통일' '자주통일'이 아니라, 반드시 "민족자주통일"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와 그에 빌붙은 반력사 반민족 역적놈들이 말하는 "통일"은, 이북(조선)마저 침략말살하여, 민족전체를 해치고 조국강토전체를 미제에게 팔아넘기려는 악랄한 반민족역적질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를 빼고 그냥 "통일" 이라고 하면, 우리민족의 적 침략자 미제.미군을 바로보지못하게 가리워, 절대적 선차적 당면과업인 "미군철거"에 집중단결하지 못하게 만든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을 뺀 "자주통일"은 남북분단의 본질(바탕)을 가리워, 남북이 서로 다른 둘처럼 느껴지게 만든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통일"을 명확히 하지않고서, 민족 자주 통일, 세 낱말을, 서로 분리시켜 띄어놓거나, 빼려하는 족속들의 정체에 대하여 생각해보지 못하는 바보. 특히, "민족"을 빼려고 발버둥치며 발작발광하는 족속들의 면면과 정체에 대하여 사방팔방에서 면밀하게 짚어보지 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우리의 적은 미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미제타도, 반미자주, 반미반전, 반미투쟁, 반미반일, ... 이라는 말을 거부하고 어떻게든 빼려하는 족속들이 바로 이 족속들이라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을 빼고서 "자주통일"을 주장하는 세력 가운데는, "민족자주통일조국 + 민중주권"이 아니라, 자주통일은 하되, ① 일제강점 이전의 반력사.반민족.반민중 "리씨조선(리조) 지배세력 체제"로 복귀 하려는 반역세력과 ② 미제일제에 빌붙어 얻어쥔 더러운 반력사.반민족.반민중 "기득권지배체제"로 만들려는 간교한 세력이 섞여있음을 짚어헤아리지 못하는 어리버리 바보. 두 족속 모두, 민중을 노예로 만들어 지배.착취하려는, 이땅의 주인인 우리민중의 적임을 깨닫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이북(조선)은 통일 자주통일 민족자주통일 어떻게 말하여도 같은 말로 되지만,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있는 우리 이남땅에서는 상황이 다르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움켜쥔 반민족 역적놈들 가운데 악질핵심 역적놈은 불과 몇놈뿐이고 나머지는 그 악질핵심 역적놈들의 떨거지 주구들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불과 몇놈에 지나지않는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은, 우리민족의 력사적 진실과 민족적 량심으로, 마땅히, 쓸어버려야함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떨거지 주구들은, 반공세뇌공작에 걸리고, 우민화공작에 걸려, 얼간망둥이가 된탓에, 애국애족인지 매국배족인지 가려보지못하는 불쌍한 사람들이므로, 있는 그대로의 진실된 우리민족 력사를 가르쳐주고 일깨워 이끌어주면, 떨거지 주구의 대부분은 량심이 가리키는 애국애족의 길로 돌아설 것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에게 빌붙어 한자리깔고앉아서 철천지 원수 미제일제의 개놀음하는 반민족 역적질을 출세라고 착각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얻어쥐고 행세하는 놈들이 바로 반민족 역적놈 이라는 사실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얻어쥐고 행세하는 반민족 역적놈을 쳐다보고 굽신거리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와 그에 빌붙은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들이 말하는 "자유"는 곧 미제의 자유이고, 제놈들만의 자유 라는것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그놈들이 말하는 자유는 제놈들은 제놈들 이익을 위하여 무슨짓이든 하겠다 라는 뜻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그놈들이 말하는 자유는 제놈들의 반민족 반민중 역적질에 맞서는 애국자 애국단체를 제놈들 마음대로 탄압하겠다 라는 뜻임을 알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들이 말하는 "안보"는 곧 미제의 안보이고, 제놈들만의 안보 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놈들이 안보 라는 허울아래 한미동맹 한미일동맹에 미쳐날뛰는 것은 제놈들을 지키려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놈들이 말하는 안보는 제놈들만의 안보.이익을 위하여 이땅의 주인인 민중을 동원.리용.착취.희생 시키겠다 라는 뜻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들이 말하는 "법질서"는 곧 미제를 위한 법질서이고, 제놈들 안전.이익을 위한 개나발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제놈들이 모든것을 틀어쥐고서 호의호식하며, 주구들을 내몰아, "법질서"라는 허울아래, 애국자.민중을 탄압하는 역적만행을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이것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법" "법질서"라는 허울아래 늘상 탄압을 당하면서도 이것조차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들이 말하는 "국익"은 곧 미제의 국익이고, 제놈들만의 이익 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제놈들이 모든것을 틀어쥐고서 호의호식하며 주구들을 내몰아 애국자를 탄압하는 만행을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이것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생계마저도 쩔쩔매며 한숨과 눈물로 살면서도 이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들이 말하는 "국가(나라)"는 곧 미제국 이고, 그 역적놈들이 말하는 국가(체제)는 이남땅을 점령.장악한 미제침략군대가 한미동맹이란 허울아래 짜놓은 식민지노예체제 전쟁전초기지체제 임을 상상도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이땅의 주인인 우리민중은 미제국과 미제에 빌붙은 반민족 반민중 역적무리의 이익을 위해 유린.착취.동원.리용.희생 당하는 노예신세 임을 깨닫지못하는 머저리 바보. 미제의 노예살이하면서 스스로가 사람 이라고 착각하는 얼뜨기 바보. 늘상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이 단순한것조차도 깨닫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군철거에 반대하며 발작발광하는 놈은 돈 권력 명예에 환장하여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은 악질 반민족 역적놈들 뿐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움켜쥐고서 호의호식 떵떵거리며 행세하는 몇몇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에게는 미군철거가 곧 제놈들 운명의 끝장이지만, 거의거의 다 모든 사람들에게는 미군철거가 곧 해방이고, 노예살이 끝장이고, 평화시작이고, 행복시작 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인 거의거의 모든 민중을 위해서는 미군철거가 첫번째이자 절대적 요구로 된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북적대 이북정권붕괴에 미쳐날뛰는 놈이 바로 침략자 미제일제의 개놀음으로 돈 권력 명예를 얻어쥔 악질 반민족 역적놈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한미동맹 한미일동맹에 미쳐날뛰는 놈이 바로 침략자 미제일제의 개놀음으로 돈 권력 명예를 얻어쥔 악질 반민족 역적놈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움켜쥐고 기득권을 이루어 호의호식 행세하며, 반북적대 한미일동맹에 미쳐날뛰며, 몇몇 제놈들 이익을 위하여 이땅의 주인인 대다수의 민중을 동원.리용.착취하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놈들을 잡아족쳐 쓸어버리는 것은, 우리의 력사적 민족적 사명이고 권리이자 의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마땅히 맞받아 싸우지않고서, 굴종복무 개놀음 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를 위하여, 제손으로 제 아이들을 해치는 것이고, 제손으로 제 부모형제를 해치는 것이고, 제손으로 제 민족을 해치는 것이고, 제손으로 제 조국(나라)을 해치는, 반민족 머저리 얼간망둥이 개망나니 미친 짓임을 생각조차도 하지못하는 바보. 결국에는, 제손에 제놈이 죽는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멍텅구리 바보. 이 단순명백한 리치조차도 모른채, 그저 눈앞의 먹을것만 찾아 꼬물거리는 벌레처럼 사는 인간쓰레기 바보.

침략자 일제미제에 빌붙어 철천지 원수 미제일제의 개놀음으로 돈 권력 명예를 얻어쥔 반민족 역적무리의 안중에는 사람도 민족도 나라(조국)도 없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눈치빠른 핵심악질 반민족 역적놈들은 미제의 파멸이 확정적임을 알고 알맹이만뽑아 보따리를 꾸릴것이고, 그놈들이 도망갈 명분과 길은 미제가 만들어 줄것이고, 그놈들이 미제가 만들어준 명분과 길을 따라 보따리를 내보내면 도망준비가 끝나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핵심악질 반민족 역적놈들의 도망준비는 이땅에 무엇이 다가오고 있는가를 명확히 말해주는 증명으로 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핵심악질 반민족 역적놈들이 도망준비를 끝내면 그무엇이 언제든 터질수있는 상황으로 된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렇게되면 떨거지 반민족 역적놈들의 운명이 어떻게되는지는 력사가 수없이 말해주고 있음에도 얼차리지 못하는 바보. 눈치빠른 떨거지 반민족 역적놈들도 급변하는 상황을 알아채고 벌써부터 슬슬 뒤로빠지며 제살길을 찾고있다는것을 알아채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에 빌붙어 돈 권력 명예를 구걸해쥐고서, 호의호식 떵떵거리며 행세하는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은, 한줌도안되는 제놈들 안위영달을 위하여, 이남땅을 미제에 팔아넘기고는, 이북마저도 침략말살하여 팔아넘기려고 미쳐날뛰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놈들은 제놈들 안위영달 호위호식을 위하여 민족전체를 해치고 조국강토전체를 팔아넘기는것을 애국애족으로 포장한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빨갱이 종북 친북 타령을 늘어 놓는 놈이 반민족 역적놈 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빨갱이 종북 친북으로 몰리어 탄압받는 사람이 진정한 애국자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민족자주통일에 헌신분투하는 사람이 진정한 애국자 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와의 한미동맹 한미일공조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미쳐날뛰는 놈들이 바로 반력사 반민족 역적무리 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한미동맹 한미일공조 반북적대 북침전쟁을 옳다고 착각하는 바보. 한미동맹 반북적대에 피대를 세우는 것이 애국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유대 이스라엘 국기, 미제 국기, 일제 국기를 흔들어대며 빨갱이타령을 늘어놓는 것이 애국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제한놈 안위영달을 위한 돈 권력 명예에 환장한 인간말종에게는 사람도 민족도 나라(조국)도 없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인간말종놈들의 반력사 반민족 본질속성은 절대로 바뀌지 않는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 인간말종놈들은 애국자인듯이 위장하는데에 선수중의 선수라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놈들에게는 력사적 진실, 민족적 량심은 고사하고, 사람으로서의 최소한의 량심조차도 없다는 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놈들은, 사람을 해치고, 민족을 짓밟고, 나라(조국)를 망치고 팔아먹고, 무슨짓을 해서라도, 제한놈 돈 권력 명예를 움켜쥐면 그만이고, 그것이 능력있고 우수하고 우월한 것으로 느끼며 거들먹거리고 우쭐렁거린다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그놈들은 몸뚱이만 사람처럼 생겼지 사람이 아니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깨닫지못하는 바보.

정의롭고 정많고 착하디착한 우리민중이 한줌도안되는 그 악질핵심 반민족 역적놈들에게 늘상 착취당하고 짓밟히고 유린당하고 희생되는 까닭은 그놈들을 사람으로 보기 때문이라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패배주의에 빠진채 땅을치고 울고불고 피눈물을 흘리며 주저앉아 있는 바보. 모두가 한마음한뜻으로 떨쳐나서 맞받아 싸우면 불과 몇놈에 지나지않는 그 인간말종놈들을 얼마든지 잡아족치고 이길수있다는것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강성한 민족 울타리 곧 조국(祖國)이 없으면 주어지는것은 희생.착취 노예살이 뿐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눈앞에서 벌어지는 매국배족 부정.부패.비리 착취.수탈을 뻔히 알면서도 눈감고, 옆에서 극악무도한 탄압이 벌어져도 입다물고, 지어 사람이 원통한 죽임을 당해도 못본체하고, 동료가 억울하게 쫓겨나면 그자리를 깔고앉으려고 침을 질질흘리며 눈깔이 빨개서 날뛰고, 더러운 돈 몇푼 던져주면 무슨짓이든하고... 력사적 진실이 어떠하든, 다른 사람이야 죽든살든, 민족이야 어찌되든, 조국(祖國)이야 어찌되든, 제한놈 잘먹고잘살면 그만이라는, 사람으로서의 최소한의 량심마저도 내팽겨친 인간쓰레기 주제에 제놈도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공권력의 존재목적이자 사명은 "민족자주 민중주권" 실현임을 상상조차도 못하는 바보.

민중은, 공권력의 감시.지배대상이 아니라, 공권력을 부리는 주인 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은 한사람 한사람 민중 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공권력에 종사하는 사람은 이땅의 주인인 민중의 종(공복公僕)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종(공복)은 등따시고 배부른 철밥통이고, 주인인 민중은 온갖 탄압.착취에 시달리며 밤늦도록 죽도록 일해도 생계마저도 쩔쩔매는 현실에도, 최저임금이니 뭐니 이런저런 올가미에 걸려 끌려다니면서도, 아무런 느낌도 없는 멍텅구리 바보. 거꾸로 뒤집혀 있다는 생각조차도 못하는 머저리 바보.

주인이 주인자리를 내팽겨치고서, 종을 쳐다보고 굽신거리는 바보. 종을 쳐다보고 굽신거리며 스스로 종의 노예살이 하는 바보.

종이 제 자리를 벗어나서, 주인을 내리보고 거들먹거리고 행세하며, 주인을 감시.지배하려드는 것은 곧 반역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공권력, 곧 군대 국정원 검찰 경찰 행정부 지방자치단체 헌법재판소 국회 법원 교육기관 연구소 공기업 ... 모든 공권력(공공기관)의 존재 목적은, 이땅의 주인인 민중의 필요에 의한, 민중을 위한 것임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공권력은, 민족자주(民族自主) 에 립각(立脚)하여, 주인인 민중의 이익을 위하여, 민중에게 충성복무하고, 침략자 미제양키와 일제왜구 그리고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을 잡아족치는 것이, 맡은 바 사명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인 민중을 탄압하고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하며 한미동맹 반북적대 이북붕괴.북침전쟁에 미쳐날뛰는 공권력은, 이미 공권력이 아니라, 반역이므로, 마땅히, 당장 해체하고 반역죄로 족치고 다스려야 함을 생각하지 못하는 바보.

이땅의 주인인 민중을 탄압하고 침략자 미제일제를 위한것은, 이미 명령(命令)이 아니라,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의 교사(敎唆)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의 교사는 마땅히 단호히 거부해야함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교사를 내리먹이려는 역적놈을 족칠 생각을하지못하는 바보.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역적놈의 교사를 집행하는 것은 곧 반역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민중주권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반제자주에 헌신분투하는 진정한 애국자 애국단체 애국활동을 탄압하는 반민족 역적질을 공무집행 공무수행 명령집행 법집행 임무수행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무리의, 악질범죄행각에 내몰려 개놀음을 하면서도, 제놈이 무슨짓을 하고있는지 조차도 알지못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 반역무리의 개놀음을 애국충정 충성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이땅의 군대가 해야할 임무는, 민족자주에 립각하여, 침략자 미군을 물리치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군대가 침략자 미군에게 무저항.굴종복무 하는것은 곧 반역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국정원 검찰 경찰이 해야할 임무는, 민족자주에 립각하여, 침략자 미제양키와 일제왜구 그리고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역적놈을 잡아족치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국정원 검찰 경찰이 침략자 미제양키와 일제왜구 그리고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역적놈에 무저항.비호 하는것은 곧 반역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각급 행정기관이 해야할 임무는, 민족자주에 립각하여, 주인인 민중의 뜻에 따라, 주인인 민중을 위하여 충성복무 하는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행정기관이 침략자 미제양키와 일제왜구 그리고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역적놈에 무저항.손발노릇 하는것은 곧 반역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국회 헌법재판소 법원이 해야할 임무는, 민족자주에 립각하여,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 "법"으로 포장된 반역폭력 문건을, 마땅히 당장 집행중단.폐기하여, 민족자주 애국애족 법체계를 세우는 것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이땅의 입법.사법기관이 침략자 미제양키와 일제왜구 그리고 침략자 미제일제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역적놈에게 무저항.비호 하는것은 곧 반역임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미군철거 한미동맹파기 반미반일 민족자주통일 민중주권에 헌신분투하는, 진정한 애국자 애국단체들의 집회.시위.투쟁에 함께할 생각을 하지못하는 바보.

민족자주 미군철거 한미동맹파기 반미반일 민족자주통일 민중주권에 헌신분투하는, 진정한 애국자 애국단체들의 집회.시위.투쟁 현장을 지나면서, 함께하지못하는 미안함 부끄러움 죄스러움을 느끼지도 못하면서, 스스로가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반역무리가 내몬 개들이, 한미동맹 반북적대 친미친일, 반민족 역적질에 미쳐날뛰는 현장을 지나면서, 분노를 느끼지도 못하면서, 스스로가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민족자주 민중주권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반제자주에 헌신분투하는 진정한 애국자 애국단체에게, 빨갱이 종북 친북 타령을 늘어놓으며 행패부리는 반민족 역적질을 애국 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와의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미쳐날뛰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질을 하면서 제놈도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역적무리가 시키는대로 움직이는 꼭두각시 개놀음을 하면서도 제놈이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민족자주 민중주권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반제자주에 헌신분투하는 진정한 애국자 애국단체 애국활동을 탄압하는 반민족 역적질을 하면서도 제놈이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민족자주 민중주권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반제자주에 헌신투쟁하는 진정한 애국자를, 미행하고 감시하고 조사하고 잡아들이고 재판하고 탄압하는 매국배족 역적질에 미쳐날뛰면서도, 부끄러움도 죄스러움도 느끼지못하는 제놈도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와의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 이북정권붕괴에 미쳐날뛰며 빨갱이.종북.친북 타령을 늘어놓는 반력사 반민족 역적놈을, 조사하지도 잡아들이지도 재판하지도 처벌하지도 않거니와, 거꾸로 굽신거리며 비호하는 매국배족 악질 범죄행각을 벌리면서도 제놈이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민족자주 민중주권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반미반일 반제자주에 헌신투쟁하는 진정한 애국자에게 행패 협박 공갈 위해를 일삼는 미제일제 개들을, 제압.처벌해야할 공권력이, 마땅히 해야할 임무를 수행하기는커녕, 거꾸로 묵인하고 부추기고 비호하는 파렴치한 악질범죄행각을 벌리면서도 제놈이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침략자 미제일제놈과 그에 부역복무하는 반역무리의 극악무도한 범죄행각을 처벌하기는 커녕, 거꾸로 섬겨바치며 개놀음을 하면서, 이땅의 주인인 민중에게는 법질서니, 엄정한 법집행이니, 공권력 기강이니, 단호한 대응이니... 반민족 반민중 개나발을 불어대며, 인간말종적인 반민족 역적질을 일삼으면서도 제놈이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바보.

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일제 반역무리의 개놀음을 하면서도 '나는 그런것까지는 모른다 위에서 시키는대로 하는것뿐이다' 라고 뇌까리는 것이 '나는 개다' '나는 얼간망둥이다' 라고 스스로 인증.증명하는 것이라는 사실조차도 모르는 바보.

친미친일 매국배족 떨거지 역적놈들 가운데서 눈썰미있는 놈들은, 이미 국내외 상황이 급격하게 바뀌고 있다는것을 눈치채고서, 제살길을 찾아 뒤로빠지고 있다는것을 알아차리지못하는 바보. 눈앞에 어떤 상황이 다가오고있는지 감조차도없이, 매국배족 역적 소굴에 멍하게 앉아서 반민족 역적질하는 멍텅구리 바보.

바보 바보 바보, ...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생각하지못하는 바보,
하나하나 쉽게 풀어서 말해주어도 어안벙벙 헛갈리는 바보,

그럼에도 부끄러움도 죄스러움도 모른채 고개들고 다니는 얼빠진 바보. 그럼에도 스스로가 바보인줄도 모르는 머저리 바보. 그럼에도 스스로가 깨어있는 진보, 량심있는 통일인사 라고 착각하는 멍텅구리 웃기는 바보. ...

적을 적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敵我(적아)를 가려보지못하는 바보. 제딴에는 애국애족한다고 열심히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에게 부역복무하는 바보. 반민족 반민중 역적질을 하면서 스스로가 애국애족 한다고 착각하는 바보.

바보,
바보, 이것이 바로 침략자 미제가 바라는 바 이고, 이것이 바로 악질강도 미제의 중요한 식민지배 수단 입니다.

우리는
정의롭고 슬기롭고 용맹무쌍한 민족입니다. 신문 방송 잡지 강의 강연 교육 훈련 행사 인터넷 동영상 어린이집 학교 종교 이런저런 단체 ... 군사 정치 경제 의약 교육 문화 예술 ... 모든 분야 모든 것을 총동원해서, 미제와 그에 부역복무하는 반민족 역적무리들이, 우리를 알게모르게 바보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보가되어 그놈들에게 속히여 살고 있는 것입니다.

곧, 우민화(愚民化) 입니다.
핵심은 뿌리(바탕, 본질, 진실) 입니다.


그러면,
바보에서 벗어날 수 없는가.

있습니다.
쉽습니다.
사랑(愛)입니다.

우리겨레는 홍익인간(弘益人間) 곧 "사람(人)에 대한 사랑(愛)"을 가장 높고 귀하게 여깁니다. 사람(人)을 맨 앞자리에 놓습니다. '사랑'은 '다른 사람을 살린다' '잘 살게 한다'는 말입니다. 살림, 살림살이, 세간살림, 집안살림, 나라살림, ... 모두 같은 말입니다.

돈 권력 명예 따위에 환장하여 얼도 넋도 다 빠져버린 인간말종이 아니라면, 누구나 마음속에 '사랑'이 있습니다. 아기나 어린이를 보면 예쁘고 귀엽고 고맙고 미안합니다. 나이든 분들을 보면 고맙고 미안합니다. 아픈 사람, 가난한 사람, 고통을 겪는 사람, 억울한 일을 당한 사람,....을 보면 마음이 아프고 고맙고 미안합니다. 어떻게든 힘을 보태고 보살펴주고 싶습니다. 반면에, 사람을 착취하고 해치는 나쁜놈에 대하여는 치밀어 오르는 미움과 분노로 두주먹이 불끈쥐어 집니다.

그것이 사람(人)에 대한 사랑입니다. 사람에 대한 사랑이 있으면, 민족에 대한 사랑이 있고, 민족에 대한 사랑이 있으면 조국(나라)에 대한 사랑도 있습니다.

사랑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바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바탕(본질)을 짚어 헤아려 보면 됩니다.

위쪽에 련결(링크)해 놓은 곳은 뿌리(바탕, 본질)를 명확하게 말해주는 멋진 진짜배기 애국 단체 글누리 입니다. 진짜배기 좋은 글들을 또박또박 재미나게 읽고, 동영상들을 귀담아 재미나게 듣고, 스스로 짚어보고 헤아려보고... 힘차게 지지.응원도하고, 신나게 후원도하고, 한마음한뜻으로 함께 하면서, 사람에 대한 사랑도 배워익히고, 동지에 대한 사랑 곧 동지애도 배워익히고, ... 그러면 바보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사람 민족 조국(나라)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면, 민족대단결 애국애족의 길을 따라 떳떳하고 보람된 삶을 살게 됩니다. 곧 스스로의 삶을 주인으로서 살게 됩니다.


스스로의 소중한 삶을
매국배족 역적질로 가득 채워서야 되겠습니까.

사람으로 태어나서,
스스로의 삶을 주인으로서 살고,
애국애족의 길을 따라 떳떳하게 재미나게 사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바보에서 벗어납시다.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










아래는
민족자주 민중주권 관련 누리들입니다.
군사.정치.경제.의약.교육.력사.문화.예술.로동자.농민.청년.학생.어린이.녀성... 이른바 진보(進步) 라는 인사.단체.글누리들은 수없이 많이 있습니다.

얼핏보면
바탕(본질)인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친미친일반역무리청산 반미반일 민족자주통일) 관련 글누리처럼 보이지만, 위쪽에 련결해놓은 곳을 빼면, 바탕(본질)을 명확히 말하는, 진짜 단체, 진짜 좋은 글은, 없다시피 합니다. 없다 라고 해도 될 정도 입니다. 가짜가 숲을 이루어 뒤덮고있어, 진짜 애국단체 진짜 좋은 글을 찾는것조차도 쉽지 않습니다.

삼신이래 수수만년 이어오는 자랑찬 우리민족의 진실된 력사선상(歷史線上)에서, 전체적 맥락과 개별글의 맥락을 하나하나 짚어헤아려 가려서 읽으시기 바랍니다.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친미친일반역무리청산 반미반일 민족자주통일)를 빼고 덮어가리우거나, 문제를 그 뿌리인 침략자 미제일제와 분리시키는, 가짜 글을 읽고, 가짜 인사를 쳐다보고, 가짜/위장 단체를 따라다니면, 스스로도 모르는 사이에 바보가 됩니다. 자칫하면, 매국배족 역적놈으로 됩니다.

본질(뿌리, 바탕)인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친미친일반역무리청산 반미반일 민족자주통일)
를 명확히하는 좋은 글을 혹시라도 보게되면, 두루두루 널리 퍼날라주고, 주위 사람들에게 힘써 알려주어, 많은 사람들이 읽을수 있도록 합시다. 진정한 애국애족 행복의 길로 이끌어줍시다.

본질(뿌리, 바탕)을 명확히하는 좋은 글은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불굴의 신념.의지.락관을 틀어쥐고 미군철거! 한미동맹파기! 반미반일! 실천투쟁하는 진정한 애국자에게서만 나올수 있습니다.

모두가 읽을수있게, 뿌리(바탕, 본질)를 명확히 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과 단체에게 마음으로나마 고마움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태극 - 깨어있는 푸른역사 cafe.daum.net/mookto

역사광복운동본부 - 천부경·삼일신고·참전계경 prehistory.co.kr

세계삼한력사연구 han0114.tistory.com

대륙조선사연구회 - 대륙사관 연구회 cafe.daum.net/chosunsa

한배달 (사) - 동방의 등불을 다시 밝히는 cafe.daum.net/hanbaedal

한밝회 - 한국상고사연구회 cafe.daum.net/hanbark33

구리넷 - 우리역사의 진실 coo2.net

다물넷-한민족공동체 damool.net

알자고 - 민족사관 aljago.com

하나가라 우리나라 blog.daum.net/nero1003

한배달문화원 baedal.org

우리역사의비밀음악카페 cafe.daum.net/coo2music

역사의병대 cafe.daum.net/his-militia

환단고기 - 상생방송 hwandangogi.or.kr

박석재 블로그 - 개천혁명을 꿈꾸는 천문학자 dr_blackhole.blog.me/220043612820

세계환단학회 hwandan.org

미사협: 미래로 가는 바른 역사 협의회 misahyeop.com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사) historyin.org

바로 잡아야 할 역사 cafe.daum.net/realhistory

뿌리넷 poori.net

안원전의 21세기 담론 cheramia.net

(사)우리역사바로알기 historyworld.org

잃어버린 역사 보이는 흔적 (옴니버스 한국사) cafe.daum.net/dobulwonin

전혀 다른 향가 및 만엽가 blog.daum.net/kmb2274

한국 고대 역사문화지도 daangoon.pe.kr

한민족의 역사 hanpride.kr

한역사 한사상 - 자본주의 우물을 벗어난 문명사 kht.pe.kr

홍익인간 역사와 천부경 천부도 cafe.daum.net/chunbudo

한국 예언서 연구회 cafe.daum.net/myomyodan

독립군가보존회 doklipkunga.co.kr

백산학회 paeksan.com

간도 되찾기운동본부 gando.or.kr

독도본부 dokdocenter.org

말뽀-쇠말뚝 뽑기 시민연대 cafe.daum.net/malpo

민족문제연구소 minjok.or.kr

역사정의실천연대 cafe.daum.net/historyact2012

민족반역자처단협회 cafe.daum.net/kokoin

반민특위전국연대 - 반민족행위처단특별위원회전국연대 cafe.daum.net/chudan

민족재단 - 월간 민족과 통일 minjokfoundation.org

대종교 daejonggyo.co.kr

천도교 chondogyo.or.kr

증산도 jsd.or.kr

세계국선도연맹 kouksundo.net

권태훈 단학회-연정원 dahn.org

한국정신문화선양회 coreaspirit.com

뜸사랑 - 구당 김남수 tmsarang.net

한글동의보감 hidream.or.kr

우리말 살리는 겨레모임 cafe.daum.net/malel

우리말 살리는 겨레모임 - FBook

한글사랑 (이대로) blog.daum.net/idaero

학선제-고서영인본 (엄청 비싼 헌책방) haksunje.com

민예총 : 한국민족예술인총연합 facebook.com/minartco

한국국악협회(사) kukakhyuphoe.or.kr

대한한의사협회(사) akom.org

참桓(환)역사신문 ichn.kr     인터넷판 ichn.co.kr

코리아 히스토리 타임스 koreahiti.com





범민련 : 조국통일범민족연합 남측본부 tongil-i.net

범민련 공동 사무국 facebook.com/bommin.net

민중당 : 민중민주당 (환수복지당) pdp21.kr

민중당 (환수복지당) minjungparty.com

진보학생연대 facebook.com/진보학생연대-102880488311989

반미투쟁본부 youtube.com/channel/UCEpaCR3ttHBZyI7rV4gyN5A

반미투쟁본부 facebook.com/antiameth

반일행동TV youtube.com/c/반일행동TV

반일행동 facebook.com/sonyeosang1230

민중대책위원회 youtube.com/channel/UCtOzCswZ11ZfEOLykByzY-A

민중대책위원회 facebook.com/thepeople.solution.2020

평화협정운동본부 peaceagreement.tistory.com

평화협정운동본부민통선평화교회 youtube.com/channel/UCFLplQ9mX2zIOAaE956lj8g

자주통일실천련대 facebook.com/자주통일실천련대-103021878056130

자주평화통일실천련대

희망나비 youtube.com/channel/UCDmk4meUZySIRPZkelcQQHg

희망나비 facebook.com/hope.peace.01

전총 : 전국세계노총 youtube.com/channel/UCAh-lvvo2MfvItvWV8GxYxQ

전총 : 전국세계노총 WFTU SCO facebook.com/WFTUSCO

21세기청소년유니온 facebook.com/21세기청소년유니온-102331251521177

전국농업유니온 facebook.com/NAWU2020

전국실업유니온 facebook.com/NUWU18

서울유니온 facebook.com/seoulunion20

21세기 민족일보 minzokilbo.com

21세기민족일보TV youtube.com/channel/UCnoiCelc1sGjXW1VHi2h0mw

반일뉴스 antija.com

반일뉴스 facebook.com/반일뉴스-102965591597389

21세기대학뉴스 21unews.com/xe/

진보노동뉴스 prolabour21.com

경찰개혁신문 policenews21.com





뭐라카노(미군세균무기) youtube.com/c/뭐라카노

뭐라카노(미군세균무기) facebook.com/molakano

부산8부두 미군세균전부대 추방 남구대책위 facebook.com/antiusvirus

코백처 : 코로나 백신 처단본부 cafe.naver.com/cvbc

코팬조 : 코로나 팬데믹 조사위원회 corona.or.kr

백신반대 대경민회 band.us/band/85819916

코백회 : 코로나19백신 피해자가족협의회 band.us/band/83944644

코로나 진실규명 의사회 cafe.naver.com/kovedoc

코로나 백신 안전성 확보를 위한 의료인 연합 cafe.daum.net/mascov

Global Covid Summit Pediatric Declaration : globalcovidsummit.org

Doctors for COVID Ethics : doctors4covidethics.org

있는 그대로 NO GMO cafe.daum.net/nogmonofta

사드배치반대 김천시민대책위 facebook.com/nothaadgimcheon

사드철회 종합상황실 facebook.com/NOTHAAD82





주한미군철수운동본부 onecorea.org

주한미군범죄근절운동본부 usacrime.or.kr

구름비야 사랑해 - 제주 강정 cafe.daum.net/peacekj

미국 불편한 진실 facebook.com/endingUSA

국가보안법폐지국민행동 nonsl.org

국가보안법폐지국민행동 youtube.com/국가보안법폐지국민행동

국가보안법폐지연대 freedom.jinbo.net

615공동선언실천 남측위원회 i615.net

6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 위원회 ko-kr.facebook.com/615haewe

베란다 항해 -FBook

평통사 -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spark946.org

반전평화련대 antiwar-textcube.blogspot.com

국민주권연대 blog.naver.com/jgyd2017

국민주권연대 facebook.com/peoplessovereigntysolidarty

한국대학생진보연합 blog.naver.com/univjinbo

한국대학생진보연합 facebook.com/univjinbo

김정은 국무위원장 대학생 연구모임

진보대학생넷 facebook.com/jbstunet

재도이췰란드(독일)동포협력회 coreaone-news.com

지구촌동포련대 kin.or.kr

정의기억연대 womenandwar.net/kr/

정의기억연대 youtube.com/channel/UCQD1q6jrJtLg8jXrora2jUg

정의기억연대 facebook.com/womenandwar

독도 소녀상 설치 프로젝트

일제강제동원시민모임 (사) gjdwvstory.kr

제주 4.3 희생자 유족회 jeju43.com

사월혁명회 rev419.jinbo.net

강제징집 록화선도공작 진실규명 추진위원회 (강록진) facebook.com/강녹진-107421461036510

민가협 - 양심수후원회 yangsimsu.or.kr

민가협 - 민주화실천가족협의회 minkahyup.org

민족민주열사 희생자 추모단체 연대회의 yolsa.org

유가협 : 전국민족민주유가족협의회(사) facebook.com/ugh19860812

민주화운동정신계승국민연대 krdemo.org

민간인 학살 진상규명 범국민위원회 genocide.or.kr

한국전쟁전후민간인피학살자전국유족회 cafe.daum.net/nationalsurvivorship

용산참사 진상규명위원회 mbout.jinbo.net

세월호 참사 416 연대 416act.net

빈민해방실천련대 - 전철연 민주노련

전여농: 전국여성농민회총연합 kwpa.org

전농 : 전국농민회총연맹 ijunnong.net

민주노총 :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nodong.org

민주노총 : 노동과 세계 worknworld.kctu.org

노동자전선 - 현장실천 사회변혁 napo.jinbo.net

전교조: 전국교직원노동조합 eduhope.net

참교육을 위한 전국학부모회(사) hakbumo.or.kr

대학생당 facebook.com/20univparty

한국청년련대 facebook.com/2030net

청년당 blog.naver.com/theyouthparty

청년당 facebook.com/theyouthparty

안티기독교 : 반기독교운동의 본가 cafe.daum.net/clubanti

반기련 : 반기독교시민운동연합 antichrist.or.kr

언소주: 언론소비자주권행동 cafe.daum.net/stopcjd

민변: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 minbyun.org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 재단 knowhow.or.kr

우리사회연구소 urisociety.kr

평화이음 - 함께 만드는 통일 세상 peaceium.com

평화이음 - 함께 만드는 통일 세상 facebook.com/peaceium

세움 - 어린이 청소년 단체 FB

통일정치포럼 facebook.com/tongilpoly

통일정치포럼 facebook.com/tongilpoly

청춘지성 - 20대 희망공동체 대안대학

청춘지성 - 20대 희망공동체 대안대학 facebook.com/hellochungji

참의료실현 청년한의사회 chunghan.org

인도주의실천의사협의회 humanmed.org

건강사회를위한치과의사회 gunchi.org

건강사회를 위한 약사회 pharmacist.or.kr

보건의료단체연합 - 건강권 실현을 위한 kfhr.org

무상의료운동본부 medical.jinbo.net

건강세상네트워크 konkang21.or.kr

노동건강연대 facebook.com/laborhealthh

경실련 : 경제정의실천시민련합 ccej.or.kr

한국진보연대 jinbocorea.org

통일의길(사) tongiljigi.com

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civilnet.net

겨레하나(사) krhana.org

아메리카 NO 국제평화행동 facebook.com/groups/notoamericaaction

전국민중행동 민중.com

초불행동 - 초불승리 전환행동 (검언개혁촛불행동연대) facebook.com/junhwanmove

초불전진 blog.naver.com/canadvance7

시민평화포럼 civilpeaceforum.org

통일중매꾼 band.us/band/80978201

자주민주평화통일민족위원회(민족위) facebook.com/people/자주민주평화통일-민족위원회/100072031976313

자주민주평화통일민족위원회(민족위) blog.naver.com/oneminjok





자주시보 / 자주민보 jajusibo.com

통일시대 (4.27 시대) tongiltimes.com

민플러스 minplusnews.com

통일뉴스 tongilnews.com

평화시대 peacetimes.kr

조선신보 The Choson Sinbo chosonsinbo.com

민족통신 facebook.com/minjoktongshin

시애틀 한마당 hanseattle.com

라디오반민특위 - 분선진 개념있는 여자들의 센~수다 cafe.daum.net/antichinmi

서프라이즈 시즌2 surprise.or.kr

변혁과 진보 - 글 모음

615TV - 주권방송 615tv.net

NK투데이 nktoday.kr

사람일보 - 사람사는 세상 saramilbo.com

진실의 길 poweroftruth.net

대자보 jabo.co.kr

민중의소리 VOP vop.co.kr

통일티비(TV) tong1tv.com

시민방송 RTV rtv.or.kr

민+ - 현장언론 minplus.or.kr

서울의 소리 - 입을 꿰매메도 할 말을 하는 언론 amn.kr

매일노동뉴스 labortoday.co.kr

농민신문 nongmin.com

농축유통신문 amnews.co.kr

한국농정신문 ikpnews.net

한국농어민신문 agrinet.co.kr






꽃다지 ihopesong.tistory.com     유투브 youtube.com/hopesong

노래공장 songfactory.tistory.com

노래패 우리나라 facebook.com/uninara

노래극단 희망새 facebook.com/minjoktongilsong

가극단 미래 facebook.com/songplay

다큐창작소 docucow.com

미디어 공작소 반지하전선 podbbang.com

대학생 노래패 연합 facebook.com/daenoryun

노래악단 씽 facebook.com/musicssing

노래악단 내일 (대진연) facebook.com/noraedan.naeil



민중가요 감상실 PLSong.com

민중가요 감상실 youtube.com/PLSong

노동자의 책 laborsbook.org






The 21st Century
https://www.21cir.com

Global Research
https://www.globalresearch.ca

GoldSwitzerland (Matterhorn Asset Management AG)
https://goldswitzerland.com









몹시 아쉬운 것은,
바탕(본질)을 명확히 하는 좋은 글과 동영상이 많이 있지만, 내용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글을 올리는 목적이, 이미 많은 공부를 하고 많은 생각을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다소간 어려워도 크게 문제로 되지는 않을수 있습니다. 남녀로소 많은 사람들이 읽고 짚어헤아려서 깨닫게 이끌어주어 함께하고자 하는 목적이라면, 말돌리지말고 직방으로 쉽고 재미나게 쓰야합니다. '문제의 뿌리(바탕, 본질)가 이것이다. 그러니, 무엇을 어떻게 하자'가 명확해야 합니다. 승리에 대한 신념.의지.락관이 확고해야 합니다.

1) 글맥이 명확하지 못하면, 화려하고 장황하게 늘어놓아도, 조금 읽다가 그만두게 되는 것은 정한 리치입니다. 읽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씨말(핵심어)로써 맥(脈)을 명확히하면서 짧고 쉽게 쓰야, 읽기도 좋고, 마음에 와닿게 됩니다. 마음에 와닿으면 마음이 움직이고 몸이 움직이게 마련입니다.

글맥이란 민족자주 입니다. 우리민족의 사명은 민족자주이고 시대적 사명이자 당면과업은 미군철거 미제타도 입니다. 민족자주의 목적은, 제도(법)나 투쟁 그 자체가 아니라, 사람(人) 입니다. 제도(법)의 목적도 사람이고, 투쟁의 목적도 사람입니다.

2) 우리민족의 력사와 우리 스스로의 현실이 아니라, 남의 나라 이야기를 끌어댑니다. 그런 것은 그 나라 그 시대에는 맞았을런지 모르겠지만, 그런 것은 무슨 소리인지 알기가 매우 어렵거니와, 우리에게 맞는다는 보증이 없습니다. 설득력도 없고 현실성도 희박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진실된 우리민족 력사선상(歷史線上)에서 이땅의 주인인 민중의 현실삶을 기준으로 길을 찾아야 합니다. 리론(理論)을 내세워도 례(例)를 들어도 우리것으로 해야합니다. 우리 리론 우리 례가 없는 것이 아니라, 삼신이래 수수만년 이어오는 우리것을 모른다고 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3) 낱말 부터가 어렵습니다. 다른 나라 말, 한자로 된 한자어, 한자어를 한글로 쓰면서 두음법칙(로동자 > 노동자, 력사 > 역사), 사이시옷(초불 > 촛불) 하는 식으로 쓰는 것... 읽어도 무슨 말인지 알기도 어렵거니와, 우리말글 골간(骨幹)을 무너뜨리게 됩니다. 말글 골간이 무너지면, 남북간 언어단절을 일으켜 서로 남남처럼 느껴지게 만듭니다. 미제일제가 바라는 바를 우리 스스로가 섬겨바쳐서야 되겠습니까. 말은 곧 얼입니다. 말에는 우리민족 운명이 걸려 있습니다.

쉬운말이 낫지 싶습니다.
듣는 사람이 무슨말인지 알아들을 수 있어야 효과적일 것입니다.
South Korea (남코리아) => 남녘, 남녘땅, 이남땅, 남쪽땅, 남반부, 반도남단, 남한(x),
North Korea (북코리아) => 북녘, 북녘땅, 이북, 북측, 북반부, 조선, 북한(x),
Korean Peninsula (코리아 반도) => 우리땅, 우리강토, 조국, 우리 반도, 고려반도, 조선반도, 한반도(x),
항모 진입 => 항모 기어들다, 항모 들이밀다,
전략자산 전개 => 핵무기를 벌려놓다 펼쳐놓다 깔아놓다 뒤덮어놓다,
미국 핵무기 (전략자산) => 강도 미국놈들의 악질 핵무기, 강도 양키 핵무기,
청산하다 => 쓸어버리다, 내리족치다, 잡아족치다, 족치다, 답새기다,
미군 => 침략자 양키군대, 국제강도 양키군대, 국제깡패 양키군대,
미제 => 미국놈들, 침략자 미제놈들, 침략자 양키놈들, 국제강도 양키놈들, 국제깡패 양키놈들,
파쇼(fascio) => 전쟁깡패, 반인류 반민중 친자본 전쟁깡패,...
방한 => 우리땅에 기어들다,
순방 => 돌아치다, 싸돌아다니다,
프레임, 메트릭스 => 틀 (체제, 구조),
프록시 워 => 대리전쟁,
전쟁동맹(戰爭同盟) => 싸움패거리,
전투기(戰鬪機) => 싸움비행기,
전폭기(戰爆機) => 폭탄비행기,
함대(艦隊) => 싸움배무지, 싸움배무리, 싸움배떼,
항공모함(航空母艦) => 싸움비행기배,
선제타격(先制打擊) => 먼저때리기, 전쟁일으키기, 전쟁시작,
반북적대(反北敵對) => 이북을 적으로 삼다,
전쟁광(戰爭狂) => 전쟁미치광이,
광분(狂奔) => 미쳐날뛰다,
조공(朝貢) => 바치다, 가져다바치다, 섬겨바치다,
망발(妄發)했다, 망언했다 => 나발을 불어댔다, 개나발을 늘어놓았다, 짖어댔다, 개소리를 쏟아냈다, 헛소리를 늘어놓다
회담, 협상 => 작당질,
전가(轉嫁) => 떠넘기다, 넘겨씌우다, 거꾸로 뒤집어 씌우다

GM : Genetically modified => 유전자조작(O) 유전자변형(X)
GMO :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 => 유전자조작생물(O) 유전자변형생물(X)
Genetically modified grain => 유전자조작곡물(O) 유전자변형곡물(X)

민영화 民營化 :
국가 지방자치단체 등 관이 소유하고 있는 기업의 운영만을 개인에게 맡김.
사유화 私有化 :
국가 지방자치단체 등 관이 소유하고 있는 기업의 소유권 자체를 개인에게 넘김 = 팔아먹다, 팔아넘기다, 헐값에 개인에게 팔아넘기다, 공공재산을 개인의 손아귀에 쥐어주다,

의료 사유화(O) 의료 민영화(X)
=> 건강.생명을 돈벌이 수단으로 만들다. 건강.생명을 통채로 자본의 손아귀에 넘겨주다,
수도(물) 사유화(O) 수도(물) 민영화(X)
=> 수도를 팔아먹다, 수도를 팔아넘기다, 수도를 헐값에 팔아 넘기다, 수도물을 개인의 손아귀에 쥐어주다,
인천공항 사유화(O) 인천공항 민영화(X)
=> 인천공항을 팔아먹다, 인천공항을 팔아넘기다, 인천공항을 헐값에 팔아넘기다, 인천공항을 개인의 손아귀에 쥐어주다,
한전 사유화(O) 한전 민영화(X)
=> 한전을 팔아먹다, 한전을 팔아넘기다, 한전을 헐값에 팔아 넘기다, 전기를 개인의 손아귀에 쥐어주다,
...
단거리탄도미사일(SRBM), F-35A, F-15K, KF-16, B-1B폭격기, 브라볼·리벳조인트정찰기, 에이태킴스 전술지대지탄도미사일... 구체적인 무장장비 명칭.위력.위험성을 알고 느끼는 사람은 많지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장장비의 구체적 이름을 말해도 실제적으로는 알아듣고 느끼지 못하기 쉽습니다. 가까운 거리 핵폭탄, 먼거리 핵폭탄, 싸움비행기, 싸움비행기떼, 싸움배무리... "항모전단이 전개되고 있다" 보다는 "핵폭탄을 갖춘 싸움배무리가 떼거지로 몰려들고 있다" 라고 하는 것이 더 낫지않은가 싶습니다.

글맥에 차이가 없다면, 남녀로소 누구나 알아들을 수 있는 쉬운 말이 더 마음에 와닿게 됩니다. 마음에 와닿으면 마음이 움직이고, 마음이 움직이면 몸이 움직입니다.

4) 글 안에 있는 매개 문장이 숨이 막힐지경으로 깁니다. 하나의 문장안에 여러개의 절과 구를 엮어 쓰다보니, 문장이 길어지게 되고, 그러니, 읽기도 힘들고 읽어도 무슨 말인지를 알기가 어렵습니다.

5) 크다고(중요하다고) 할수는 없지만, 글자크기, 글자체, 낱말간격, 줄간격, 문단간격, 띄어쓰기, 글너비(가로폭) 등에도 마음을 쓰면 더 좋을 것입니다. 대체로 글자크기가 작다 싶고, 붓글씨처럼 둥그레한 글자체 보다는 각이진 글자체가 읽기에 더 낫지 않은가 싶고, 낱말간격 줄간격 문단간격을 좀 넉넉하게 띄우는 것이 갑갑하지 않아 좋은 것 같고, 띄어쓰기를 잘해야 읽기가 좋다 싶습니다. 글의 가로폭이 한눈에 들어올 수 있게 하면 좋지 싶습니다. 가장 읽기 편한 글폭은 350픽셀 정도라는 자료를 본 기억이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650픽셀정도 보다 넓으면 눈이 왔다갔다해야 하므로 읽는데 힘이 들고 산만해진다 싶습니다.

6) 새글이 올라오면 알수있게 해주는 알림주소(RSS, Feed)를 열어두는 것이 낫지싶습니다.

7) <저작권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글을 올리는 목적은 남녀로소 많은 사람들이 읽고 깨우쳐알고 도움이 되도록하자는 것이지 않습니까. 그럼에도 "저작권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라고 떡하니 붙여놓고, 복사하지 못하게 만들어 놓고, PDF파일을 만들지 못하게 해놓고... 정작 붙여야할 것은 "두루두루 퍼날라 주십시오" "내용을 나쁜쪽으로 써는것은 금지합니다" 이지 싶습니다.

글누리를 운영하고 글을 올리는 목적이 영리나 공명심이라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글이 두루두루 널리 게제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보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글을 복사게제할때 대부분의 경우는 출처나 글쓴이를 어떤식으로든 표시해주는 것 같습니다. 나아가, 글을 나쁜쪽으로 수정.왜곡하지 않는다면, 굳이 출처를 밝히지 않는다한들 무슨 큰일로 되겠습니까.

8) 말로 하는 선전전의 경우에는,
때 곳 대상에 따라 크게 다르므로 잘라서 이렇다하기는 어렵습니다.

두세명의 작은 인원으로 진행하는 거리선전을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예전에, 길거리를 누비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모으는 약장사군들을 생각하면 도움이 되지 싶습니다.

사람들이 익숙하고 좋아하고 밝고 신명나는 노래를 시끄럽지않게 적당한 크기로 틀거나 스스로 나긋나긋 부르면서, 중간중간 할머니 할아버지 아주머니 아저씨 누이 오빠 학생들, 우리 어린이들, 거기 멋있는 총각, 활짝핀 참꽃 아가씨들, .... 하고 불러서, 관심을 끌어 놓고, 잠깐 쳐다보는 그 짧은 순간에 씨말(핵심어)을 귀에 박아넣습니다. 그러면서 기회를 보아, 음악을 끄고, 긴 문장 또는 일장 연설로 넘어가서 사람들을 휘어잡습니다.

음악은 절대적 필수요소 입니다. 민중가요 보다는, 주 대상이 익숙한 노래가 효과적일수 있습니다. 예컨대, 로인들이라면 유행가가 훨씬더 낫습니다.

긴 문장은,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은 들을수 없기 때문에, 전달성이 매우 약합니다. 씨말 또는 씨말로 된 말덩이(낱말 + 낱말)를 중심으로 짧게 짧게 말하는 것이 좋지 싶습니다. 이러이러하다... 라는 설명 보다는, 예컨대, "왜 고통스러운지 생각해 보았습니까?" 와 같이, 짧막한 물음을 던져주면, 귀에 쉽게 들어가고, 당장은 아니어도, 생각해볼 기회를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물음을 던져 귀에 넣어 놓고, 다음에, "원인은 미제 입니다" 와 같이 답을 귀에 넣어주면 효과적이지 싶습니다. 곧, 짧은 순간순간에 지나는 사람과 대화를 하는 것입니다.

농촌이라면 농민들의 고통스러운 현실삶으로 씨말을 만들고, 시장이라면 상인이나 주부들의 고통스런 현실삶으로 씨말을 만들고, 대학생이라면 높은 학비로 인한 고통으로 씨말을 만들고, 로동자라면 위험하고 힘겨운 현실삶으로 씨말을 만들고, 주위를 맴도는 국정원 검찰 경찰 전경 의경을 깨우쳐 함께할수있는 씨말을 한번쯤 던져주고, 짖어대는 멍멍이들을 제압할수 있는 씨말도 한번쯤 던져주고,... 주 대상의 고통스런 현실삶에서 씨말을 만들어 말하면, 지나가는 짧은 순간에도 귀에 들어가기가 쉽습니다. 예컨대, 주 대상이 대학생이라면, "등록금이 왜 높은지 생각해 보았습니까?" "이렇게 살아서야 되겠습니까" "원인은 미제 입니다" "등록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해결 합시다" "해결 됩니다".... 원인을 명확히하고 문제를 풀어낼수 있다는 믿음(확신)을 주어야 마음이 움직입니다. 핵심은, 승리에 대한 락관적 믿음이고, 그 락관적 믿음은 말하는 사람 스스로가 확신을 가지고 있을때에만 먹혀들어갑니다. 락관적 확신은 사람에 대한 사랑입니다.

소리(발음)가 또렷해야 합니다. 한마디 한마디가 지나는 사람의 귀에 또렷하게 박혀들어야 합니다. 그러자면, 씨말 또는 씨말덩이를 중심으로 짧게짧게, 말덩이의 첫 소리 또는 적당한 위치의 소리를 강하게 하여 가락(리듬)을 타면서, 아래배에 힘을주면서, 조금 천천히 또박또박, 그러나 상황에 따라서 부드럽게 편안하게 재미나게 간드러지게 나긋나긋 서글서글 엄숙하게 장엄하게 웅장하게 열렬하게 단호하게 울분스레 분노스레 씩씩하게 단정하게 고상하게 애절하게 절절하게 슬프게 ... 말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수 있습니다. 적과 맞붙는 싸움터에서는 피끓는 웨침이 사기를 높이지만, 늘 그렇지는 않습니다. 말하는 사람이 감정이 격해져서 높고 날카로운 목소리로 웨치면 듣는 사람은 시끄럽게 느껴지기 쉽습니다.

큰 것은 아니지만, 구호 웨침에서 혼선과 불일치가 가끔 있습니다. 집단을 통솔하는 구령(口令)에는 준비를 알리는 예령(豫令)이 있어야 동작.행동통일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군대에서 구령을 내릴때 "부대~~~차려!" 하는 것이 그 례입니다. "부대애애애" 하면서 길게 해주는 것은 동작.행동구령(차려!)이 곧이어 있음을 알려주어 준비하도록 함으로써 동작.행동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예컨대 "철천지 원수 미군을 철거하자! 만악의 근원 미군을 철거하자! 핵전쟁 화근 미군을을을 철거하자!" 라고 웨치면, 다른 사람들은 첫번째 두번째를 지나서, 세번째 "미군을을을" 하고 긴 예령이 나오면, 예령 뒤에 나오는 "철거하자"를 다같이 웨치면 혼란없이 쉽게 구호일치를 할수있지 싶습니다.


위는, 우리민족의 운명이 걸려있는 민족자주 민중주권 쟁취투쟁과는 어쩌면 맞지않는다고 할수도 있겠습니다. 한사람이라도 더 듣고 생각하고 깨닫고 함께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형식과 체면에 얽매이기 보다는,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서 현실적으로 민중속에서 민중과 함께할 수 있는 길을 생각해 보면 좋겠다 싶습니다. 그런 생각에서,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주절주절 적어 놓습니다.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