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삼 장로 반미재판장 - 2023년 6월 2일 (금요일) 오전11시 인천지법412호

6월 2일 (금요일) 오전11시 인천지법 412호
반역의 법정에서 만납시다.

우리 모두 뭉쳐서 법정에서
항미의 결기를 보여줍시다.



북침핵전쟁연습을 규탄하고,

우리민족뿐만 아니라 전세계 반미반제 동지들에게 미제가 이땅에서 저지른 학살상을 알리고자 맥아더 동상을 타격한 이석삼 동지에 대한 재판이 열립니다.

시간되시는 분은 함께하여 투쟁에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맥아더동상 철거하는 것은
동상 하나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민족반역과 분단의 력사를 심판
하는 의미이다.

미군 추방 !!!



본교회 이석삼 장로 반미재판장에 선다.

만악의 근원 미군추방을 외치며
맥아더 동상을 타격한 죄(?)로 이석삼장로와 임영기 동지가 재판을 받습니다.

우리교회는 이석삼장노와 임영기동지를 응원합니다.

이석삼동지는 평화협정운동본부 공동대표로서 임영기동지는 조직위원장으로서 그간 반미자주화 운동에 열정을 쏟아왔습니다.

부역의 법정에 당당히 서는 이석삼동지와 임영기동지를 지지 합니다.

말이 아닌 행동으로 옮기는 투쟁을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 뭉쳐서 법정에서
항미의 결기를 보여줍시다.

2023년 6월 2일 (금요일) 오전11시 인천지법412호
반역의 법정에서 만납시다.

여러 동지들을 반미법정으로 초대합니다.

미제의 지배력에 맞서 치열하게 법정에서 싸웁시다.

민통선평화공동체
담임 이 적 목사올림.



평화협정운동본부(평협)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민평.유투브



이석삼 장로 반미재판장에 선다 - 2023년 6월 2일 (금요일) 오전11시 인천지법412호










이석삼
재판투쟁 잘 마쳤습니다
미군추방 그날까지 투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원 문 ] [ 그 림 ]



《 최 후 진 술 서 》


나는 오늘 역사의 법정에 섰습니다.

미국이 지난 78년동안 이땅에서 저지른 학살은 우리 민중에 대한 세뇌에 의해 묻혀지고, 나이 60이 넘어 더 늙어 다리에 힘빠지기 전에 맥아더 동상에 올라가 "북침핵전쟁연습 중단하라"고 외치고 라카칠좀 한게 죄가 돼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맥아더로 대변되는 미제가 이땅에 들어온 후 지금까지 우리 민족은 78년간 단 하루도 전쟁의 공포와 위협에서 벗어난적이 없습니다.

그동안 미제는 우리 민족을 해방시킨 것이 아니라 이 땅에서 전쟁위기를 고조시켜 분단을 고착화하고,그 댓가로 천문학적인 액수의 무기를 팔아 자국의 이익을 챙긴것은 역사가 증명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최근 미국을 비롯한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핵심 회원국인 G7이 일본 히로시마에 전쟁미치광이 미국의 개 우크라이나 젤렌스키와 미국의 충견 친미친일 윤석열을 포함해 함께 전쟁을 모의했고,이들 G7회원국 정상 일부는 한국으로 건너와 판문점과 제주도 등에서 북을 향해 도리어 협박을 했습니다. 자유와 평화란 이름으로 ...

그러나 전세계에서 전쟁을 벌여 세계민중을 학살한 G7의 우두머리인 미국은 평화와 인권 자유를 논할 자격조차 없는 야만국가입니다.

미국은 '6.25'전에만 우리 민족 100만명 이상을 학살했습니다.

4.3항쟁이 그랬고,여순항쟁이 그랬고,보도연맹학살이 그랬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수립 이전부터 지금까지 우리에겐 전시작전권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군대도 맘대로 이동을 못했고,총 한 번 미국의 허락없인 쏘지 못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위에 열거한 학살과 전두환의 5.18, 그리고 삼청교육대 학살까지 미국의 허락하에 이루어진 미국의 우리 민족에 대한 학살인 것입니다.

맥아더가 누구입니까?

맥아더는 일본이 패망한 후 일본의 왕 히로히토를 전범처리 하지 않고, 기소도 하지 않고,면죄부를 주어 도망가거나 숨어있던 친일파가 준동하는 기회를 만들었고, 친일청산을 못하게 돼 친일파와 그 후예들이 지금까지 득세하고 있습니다.

1950년 9월11일, 트루먼은 맥아더에게 38선까지 진격하되 그 이상으로 진군하지 말고 대기하라고 명령합니다.

트루먼은 38선을 넘으면 중국 소련이 개입해 전쟁이 확대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맥아더는 중국이나 소련의 개입이 없을것이라는 근거없는 망상에 사로잡혀 있었고, 중국이나 소련의 개입은 없으니 북진해도 된다고 보고합니다.

이런 맥아더의 실책 때문에 전쟁은 확대되고 중국까지 개입하게 됐으며, 맥아더는 이런 상황을 타개하려고 중국침략까지 주장합니다.

그래서 맥아더는 트루먼에 의해 해고됐고, 트루먼은 이 과정에서 맥아더를 '개자식'이라는 표현까지 써가며 격노했습니다.

맥아더와 미국은 결코 은인이 아닙니다.

남한을 전쟁터로 삼아 끝낼수 있는 전쟁을 끝내지 않고 확전시킨 것입니다.

서울점령 이후 벌어진 전투들과 중국군의 참전으로 발생한 피해는 이전과 비교하면 압도적입니다.

심지어 맥아더는 1932년 대공황기에 1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다가 퇴역한 군이 25000명이 워싱턴에 상경해 보너스를 지급해 달라고 항의하자 탱크와 기병대로 이들을 제압합니다.

뿐만아니라 진압의 잔인성을 지적한 언론인을 명예훼손으로 고소까지 합니다.

전쟁광 맥아더의 잔인성과 포악성을 엿볼수 있는 대목입니다.

인천광역시 중구 자유공원내 맥아더동상,

1957년 9월 15일 인천상륙작전 7주년을 맞아 세워졌습니다.

이 맥아더 동상이 내려다 보고 있는 한맺힌 월미도 학살은 인천상륙작전의 '신화'에 가려져 널리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1950년 9월 10일, 그러니까 인천상륙작전이 실행되기 5일전 미군은 이곳 월미도 농촌마을에 네이팜탄등으로 폭격을 가해 남녀노소 100여명의 무고한 주민을 무참히 학살했습니다.

이는 전국적으로 여러 지역에서 일어난 미군 폭격사건의 하나이면서 인천상륙작전의 사전작전으로 수행된 학살입니다.

이런데도 우리 민족 학살작전인 인천상륙작전을 기념하고, 그 학살의 주범이자 전쟁 미치광이인 맥아더를 기념하기 위해 세운 맥아더동상을 용납하겠는가?

지금도 맥아더 동상은 자신이 학살한 월미도를 거만하게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북침핵전쟁연습을 규탄하고, 우리 민족뿐만 아니라 전세계 반미 반제 동지들에게 미제가 이 땅에서 저지른 학살상을 알리려 맥아더동상을 타격한 것입니다.

2023년 6월 2일

이석삼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