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이 집을 지켜야 한다

[주인이 집을 지켜야 한다]
《민족통신》 송영애(미주 양심수후원회) 칼럼
2024년 8월 15일

민족통신
https://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22218

시애틀한마당
https://www.hanseattle.com/bbs/board.php?bo_table=freeboard&wr_id=18908

민족통신
https://www.minjok.com     유투브     페이스북



《주인이 집을 지켜야 한다》


8.15는 광복을 이루었는가.

1945년 8월 15일,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원자 폭탄을 떨어뜨린 미국은 같은 해 9월 일제총독부를 그대로 인수, 군정을 선포하며 한반도 이남을 점령했다.

일제는 물러갔지만 그 자리를 강탈한 건 100만 인민들을 학살한 미국이었다.

미군정은 친일 부역자들을 등용, 동원하여 독립과 통일을 외치는 이남을 무참히 짓밟았다.

코리아전쟁 시 미국이 저지른 양민학살만행은 지금도 민족의 피울음이 되어 흐르고 있다.

끊임없이 전쟁을 연습하고 획책해온 미국은 ‘한미일 안보협력‘으로 철전지 원수 일제를 끌어들였고 오늘, 한반도의 전쟁위기는 최고조에 달해있다.

대한민국은 미국의 패권유지를 위한 제물이 되고 있다.

대한민국을 점령한 미군의 횡포는 남의 땅을 제 땅인 양 사용하는데 그치지 않았다.

미국은 천문학적 액수의 미군주둔비와 무기강매로 대한민국을 철저히 수탈해 왔다.

빼앗기고 조롱당하고 업신여김당하며 피눈물을 삼켜온 80여년,

점령군의 군홧발과 탱크가 앗아간 목숨들은 헤아릴 수도 없다.

예속과 굴종, 전쟁위협의 80여년이다.

일제총독부가 물러간 대한민국은 미국의 요구에만 순종하는 권력들로 채워졌다.

대한민국 권력의 눈과 귀는 오직 상전인 미국을 향해서만 열려있었고, 노동자민중에게는 탄압의 총칼만 휘두를 뿐이었다.

대한민국 권력자들은 미국의 종용아래 불법강점과 강제징용, 군 성노예, 학살, 온갖 전쟁범죄를 저지른 일제에게 조아리고 면죄부를 주기에 바빴다.

윤석열은 미국의 동조아래 저질러지는 일본의 핵폐기물 방류라는 반인륜 범죄행위에도 일본의 입이 되어 망발을 늘어놓았다.

역대 대한민국 권력들이 금좌옥조로 떠받들어온 한미동맹으로 인해 한반도는 지난 80여년을 전쟁불안에 시달려왔다.

참수부대는 문재인 전 대통령 시기 창설되었고, 대통령이 되자마자 북을 주적으로 선포한 윤석열은 남북 간 적대 행위를 금지한 9.19 군사합의 효력을 정지했고 919 군사합의는 폐기되었다.

체제승리를 말하던 문재인 전 대통령은 미국의 허락을 구하느라 평양에서의 약속들을 저버렸다.

외세와 야합하여 ‘북 정권 붕괴’와 ‘체제통일’, ‘흡수통일’을 외치던 대한민국 정권들, 그 결과 남북은 적대적인 두 국가 관계, 전쟁 중에 있는 두 교전국 관계로 고착되고 말았다.

인간 자체가 싫은 윤석열의 숭미행각은 조국강토를 위험천만한 핵전쟁위기에 몰아넣고 있다.

“한국은 미국의 허락 없이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는 트럼프의 말은 결코 빈말이 아니다.

주인이 나서야 집을 지켜낼 수 있다.

대한민국의 주인인 노동자민중의 단결된 힘으로 미국의 앞잡이, 껍데기 윤석열을 무너뜨려야 한다.

한반도를 전쟁터로 만들려는 미국을 몰아내야 한다.

도적을 내쫒고 내 집을 지킬 수 있어야 광복이다.(끝)





붙임)

우에 글을 읽어보면, 글을 쓰신 송영애님은 우리 민족과 조국을 마음에 담고 사시는 애국자임에 틀림이없다고 여겨집니다.

우리민족의 완전한 해방(독립)과 자주독립 통일조국을 안아오려고 분투하시는 애국자분들이 그 얼마인지 알수없을만큼 많지싶습니다. 늘 아쉬운것은,

"우리나라 대한민국" 이라는 거짓세뇌(프로파간다)공작.우민화(愚民化)공작에 걸려있다는 점입니다.

우에 글을 례로 들어보자면, 우에 글에서,

"1945년 8월 15일,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원자 폭탄을 떨어뜨린 미국은 같은 해 9월 일제총독부를 그대로 인수, 군정을 선포하며 한반도 이남을 점령했다. ..... 대한민국을 점령한 미군의 횡포는 남의 땅을 제 땅인 양 사용하는데 그치지 않았다." 라는 말은 잘못되었습니다.

풀어서 말하자면,

침략자 미제국이 이미 있는 "대한민국"을 침략.점령한 것이 아니라,

미제국 악마군대가 우리땅을 침략하여 38선 이남땅을 점령하고, 미제침략군대로 짓밟아 《미군정》체제를 구축하고, 미군정체제 군화발아래서, 미제침략자의 대리통치기관인 괴뢰정부(정권)를 만들고, 그 괴뢰정부(정권)의 이름을 "대한민국" 이라고 붙인 것입니다. 대한민국에 들어있는 "국(國)"은 나라(국가) 라는 뜻이 아니라, 나라(국가)인것처럼 느껴지게 속이는 것입니다.

곧, "대한민국"은 침략자 미제국이 만든 이른바 신식민지(新植民地 neocolony) 이름(명칭)이자, 대리통치기관 이름(간판) 입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이른바 "대한민국"은 "우리나라"가 아닙니다.

"대한민국"은 미제의 신식민지 통치기관 입니다.
"대한민국"은 미제의 신식민지 통치기관 이름 입니다.

자나깨나 보고 듣고 겪고 배우고 시험보는 것이 "우리나라 대한민국,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 이라는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과 우민화공작이다보니, 거기에 걸려들어, 아무런 헤아림도없이, "우리나라 대한민국" 이라는 착각.환상에 빠져있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이라는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과 우민화공작에서 깨어나지않는한, 천년만년이 가도, 우리 이남땅은 자주도 독립도 평화도 인권도 민주도..... 그 무엇도 이룰수없음은 스스로 명백합니다. 천치머저리 바보가 아니라면, 단 한번만 짚어헤아려보면, 삼척동자조차도 능히 알고도남을만큼 명명백백 합니다.

우리는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제국의 신식민지 통치기관 "대한민국"의 본질.정체.실체를 또렷이 깨닫고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친미친일 괴뢰주구역적놈들의 주인이 우리땅에 박혀있는 왜구(倭寇)이고, 왜구의 주인이 미제이고, 미제의 주인이 유대양키금융자본악마세력(딮스테이트) 임을 짚어헤아리고 알아야 합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