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해야 할 비굴한 이씨 조선 600년 역사 - 로무현(盧武鉉) 연설

주권을 빼앗긴 민족에게, 주권없는 민중에게 주어지는 것은, 오로지, 원통한 희생과 착취뿐임을, 역사는 수도 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민족자주民族自主 민중주권民衆主權이 무엇이며, 어째서 빼앗겼으며, 어떻게 다시 쟁취할 수 있는지, 그리고, 스스로가 당당한 주인으로서 살고 있는지, 아니면, 비굴한 노예살이를 하고 있는지, 깊이 헤아려 봅시다. 스스로에게 솔직하게 묻고 대답해 봅시다.

미제 군대가 깔고 앉아 있는 이 시기에,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아서, 그럴듯한 감투쓰고 앉아서, 외세에 굴종복무하며, 반역사 반민족 죄악의 길을 걷고있지 않은지 자문해 봅시다.


[민족자주와 노예살이 : 2분 10초 ~ 4분 24초]
동영상 2분 10초 ~ 4분 24초 내용을 잘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주) 조선과 반역정권 이씨조선 (이조) :
이성계 무리가, 삼신이래 수수만년 이어오던 우리 고려를 반역하여, 1388년 만든 반역정권 이씨조선. 외세를 하늘처럼 떠받들어 스스로 굴종복무하며 우리 땅을 노예의 땅으로 만든 사대매국 반역무리 이씨조선. 제 하나의 권력을 위하여 외세를 등에 업고서 민족전체를 희생시킨 반역정권 이씨조선.

우리 단군시대의 나라 이름이 조선입니다. 하여, 우리는 조선과 반역의 이씨조선(이조)을 명확히 구분하여야 합니다. 반역의 이씨조선을 조선 이라하고, 우리의 조선을 고조선 이라고 하는 발상, 그런 반역사 반민족적 사고방식은 반드시 바꾸어야 합니다. (주 끝).

아래는 위 동영상 해당 부분 내용을 옮긴 것입니다.


문제는, 그 사회적 신뢰를, 우리가 어떻게 만들어 갈 것인가.

조선 건국 이래로 600년 동안, 우리는, 권력에 맞서서, 권력을 한 번도 바꿔보지 못했다.

비록, 그것이 정의라 할 지라도.
비록, 그것이 진리라 할 지라도.
권력이 싫어 하는 말을 했던 사람은, 또는 진리를 내세워서 권력에 저항했던 사람들은 전부 죽임을 당했다. 그 자손들까지 멸문지화를 당했다. 패가망신했다.

600년 동안, 한국에서 부귀영화를 누리고자 하는 사람은, 모두 권력에 줄을 서서 손바닥을 비비고 머리를 조아려야 했다.

그저 밥이나 먹고 살고 싶으면, 세상에서 어떤 부정이 저절러져도, 어떤 불의가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어도, 강자가 부당하게 약자를 짓밟고 있어도, 모른척 하고 고개 숙이고 외면했어야 했다.

눈 감고, 귀를 막고, 비굴한 삶을 사는 사람만이, 목숨을 부지하면서, 밥이라도 먹고 살 수 있었던, 우리 600년의 역사!

제 어머니가 제게 남겨주었던, 제 가훈(家訓)은, "야, 이 놈아. 모난 돌이 정 맞는다. 계란으로 바위 치기다. 바람 부는대로 물결 치는대로, 눈치보며 살아라."

80년대, 시위하다가 감옥 간, 우리의, 정의롭고 혈기넘치는, 우리 젊은 아이들에게, 그 어머니들이 간곡히 간곡히 타일렀던, 그들의 가훈 역시, "야, 이 놈아. 계란으로 바위 치기다. 그만 둬라. 너는 뒤로 빠져라".

이 비겁한 교훈을 가르쳐야 했던, 우리의 600년의 역사, 이 역사를 청산해야 됩니다.

권력에 맞서서 당당하게, 권력을 한 번 쟁취하는 우리의 역사가, 이루어져야 만이, 이제 비로소, 우리 젊은이들이, 떳떳하게 정의를 얘기할 수 있고, 떳떳하게 불의에 맞설 수 있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첨부) 링크한 글은 반역정권 이성계의 이씨 조선 600년 역사의 본질을 알 수 있는 좋은 글입니다. 또박또박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개벽예감 423] 고별방문에 얽힌 해괴하고 복잡한 사연들 (PDF)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